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더보이즈→우주소녀, MBC '강변가요제 뉴챌린지' 축하공연 출격

더보이즈→우주소녀, MBC '강변가요제 뉴챌린지' 축하공연 출격
입력 2022-08-03 09:15 | 수정 2022-08-03 09:16
재생목록
    9월 3일 강원도 원주에서 개최될 MBC 강변가요제 뉴챌린지의 결선 축하공연 라인업이 공개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일 공개된 라인업에 따르면, 본공연에는 더보이즈(THE BOYZ), 우주소녀(WJSN), 폴킴, 이소정이 XR(확장현실)무대에는 원어스(ONEUS), 위클리(Weeekly)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강변가요제 뉴챌린지 축하공연의 화려한 라인업이 현장을 더욱 뜨겁게 달굴 것으로 예상된다.

    먼저, 8월 컴백을 앞두고 있는 더보이즈는 데뷔 첫 월드투어인 ‘더비존’을 성공리에 마무리하여 전세계 글로벌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Mnet 경연 프로그램 ‘퀸덤2’에서 우승을 차지한 우주소녀는 최근 스페셜 싱글 앨범 ‘시퀀스(Sequence)’를 발매하여 활동했으며 연기, 뮤지컬 등 다방면으로 활약하고 있다. ‘모든 날, 모든 순간’, ‘너를 만나’ 등 수많은 히트곡의 주인공 폴킴은 최근 세 번째 미니앨범 ‘Star’를 발매 등으로 대중들과 만나고 있다. 가수 이소정은 강원도 원주 출신으로 전년도 ‘강변가요제: 레전드’ 무대에 출연해 완벽한 가창력을 자랑한 바 있다.

    그리고 이번 MBC 강변가요제 뉴챌린지에서는 축하공연의 일부를 XR 기술로 제작하여 전통을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전녹화로 진행되는 XR 무대에는 성장형 보이그룹 원어스와 다채로운 매력의 걸그룹 위클리가 오른다.

    한편, 기성 아티스트들의 결선 축하무대는 9월 3일 강원도 원주 간현관광지 야외 특설무대에서 대면 공연으로 만나볼 수 있다.

    MBC 강변가요제 뉴챌린지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제작 지원한다. 관객 티켓은 8월 초 오픈 예정이며, 정확한 티켓 예매 일시, 예매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추후 MBC 강변가요제 뉴챌린지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백승훈 / 사진제공 각 소속사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