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에이티즈→스테이씨, '쇼챔피언'서 컴백 무대 공개

에이티즈→스테이씨, '쇼챔피언'서 컴백 무대 공개
입력 2022-08-03 10:46 | 수정 2022-08-03 10:47
재생목록
    ‘쇼챔피언’이 전 세대 K-POP 팬을 사로잡을 다채로운 무대로 채워진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쇼챔피언’은 3일(수) 오후 6시 MBC M 생방송을 통해 세상을 향한 강렬한 외침을 전하는 에이티즈, 몽환 매력을 선사하는 스테이씨, 2세대 대표 걸그룹 선예, 니콜의 솔로 무대 등을 공개한다.

    먼저, 팬심을 저격할 대세 그룹을 만나본다. 글로벌돌 에이티즈가 새 앨범 ‘THE WORLD EP.1 : MOVEMENT’로 컴백한다. 에이티즈는 억압된 사회를 변화시키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은 타이틀곡 ‘Guerrilla’와 파워풀한 비트의 수록곡 ‘Sector 1’ 무대를 통해 에이티즈만의 독보적 에너지를 발산한다.
    그리고, 동화 속 요정으로 변신한 스테이씨가 세 번째 싱글 앨범 ‘WE NEED LOVE’로 컴백한다. 스테이씨는 몽환적인 리듬의 타이틀곡 ‘BEAUTIFUL MONSTER’를 통해 한층 더 폭발적이고 성숙해진 보컬을 선사할 예정이다.

    2세대 걸그룹의 화려한 귀환이 기다리고 있다. 먼저, 그룹 원더걸스 출신 선예가 첫 솔로 앨범 ‘Genuine’으로 데뷔한다. 선예는 리드미컬한 미디엄 템포 사운드의 타이틀곡 ‘Just A Dancer’를 통해, 감각적이고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로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리고, 카라 출신 니콜이 8년 만에 디지털 싱글 앨범 ‘YOU.F.O’로 컴백한다. 니콜은 리듬감 있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동명의 타이틀곡 ‘YOU.F.O’ 무대를 통해 마법 같은 사랑의 설렘을 느끼게 할 예정이다.

    K-POP 4세대 루키의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먼저, 팀 재정비를 마치고 미니 3집 ‘WHY NOT??’으로 컴백한 TO1이 심장의 두근거림을 드럼 비트에 비유한 타이틀곡 ‘Drummin'’을 통해 넘치는 흥을 보여준다. 또한 미니 4집 앨범 ‘HARMONY : ZERO IN’으로 컴백한 피원하모니가 타이틀곡 ‘둠두둠(Doom Du Doom)’ 무대를 통해 자유롭고 개성 넘치는 에너지를 전한다. 이어, 테마돌 퍼플키스가 당돌한 마녀로 변신, 타이틀곡 ‘Nerdy’ 무대를 통해 매혹적인 카리스마로 팬심을 홀릴 예정이다.

    이 외에 MC.MINZY with 은지(브레이브걸스), Xdinary Heroes, YOUNITE, TAN, ATBO, 멋진녀석들, 트렌드지, 블리처스, 첫사랑(CSR) 무대도 함께한다.

    백승훈 / 사진제공 MBC플러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