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낸시랭, 발가벗은 계집" 김부선, 딸 이루안 건들자 '상욕' [종합]

"낸시랭, 발가벗은 계집" 김부선, 딸 이루안 건들자 '상욕' [종합]
입력 2022-08-03 16:30 | 수정 2022-08-03 16:34
재생목록
    배우 김부선이 자신의 딸이 낸시랭과 갈등을 빚은 예능프로그램에 과몰입해 분노했다. 그는 낸시랭의 과거 가정 폭력 사건까지 언급하며 욕설을 뱉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지난 2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펜트하우스'에서는 이루안과 낸시랭의 대립 장면이 방송됐다. 낸시랭은 이루안을 유력 탈락 후보로 꼽으며 첫 만남 당시를 언급했다. 그는 "처음 만났을 때 인사할 줄 알았는데 앉아만 있더라. 내가 나이가 한참이나 많은데"라고 지적했다.

    해당 장면은 화제를 모았고, 결국 이루안의 엄마 김부선까지 시청하게 됐다. 김부선은 자신의 SNS 및 유튜브 영상을 통해 분노를 표출했다. 그는 "낸시랭이라는 이상한 애가 있다. 아빠가 살아있지만, 죽었다더라. 직업이 뭔지도 모르겠다. 몇 년 전에 낸시랭과 생방송에 출연해달라고 요청 오길래 거절했다. 그 사실을 알게됐다더라"며 "그 앙심으로 내 딸을 공격하는 거다"고 지적했다.

    이어 김부선은 "나이가 어린 사람이 먼저 인사하고, 윗사람을 무조건 대접해야 하는 거야? 그거 아니다. 나이는 어려도 인격은 똑같다. 이런 사소한 일로 내 딸을 울려? 난 후배들에게도 먼저 인사한다. 부끄러워 인사 못할 수도 있다"며 "내 딸도 그랬을 거다. 우연히 그 장면을 보고 어처구니가 없더라. 낸시랭은 발가벗고 이상한 고양이 어깨에 걸치고 다니는 골 때리는 애다. 개인적인 감정으로 왕따 시키는 거다"라고 비난했다.

    심지어 김부선은 "내 딸은 낸시랭과 그릇이 다른 아이다. 한국 여자들이 화장을 도깨비처럼 하는 걸 보면 역겨울 때가 있다. (낸시랭은)실내에서 게임을 하면서 화장을 떡칠하고 빨간 립스틱을 바르더라. 정말 가볍게 남자 애들에게 귓속말하고, 툭툭 치는 거 보니 같은 늙은 여자로서 대단하다"라며 "어디다 대고? 낸시랭 말조심해. 네까짓 게 뭐라고. 싸가지 없는 계집애. 그러니까 맞고 살지 이X아"라고 욕설을 뱉기도 했다.

    김부선이 낸시랭의 과거 가정폭력 사건을 언급한 것. 낸시랭은 전 남편인 왕진진과 2017년 12월 혼인신고를 했다. 하지만 왕진진은 2018년 8월부터 그 해 11월까지 낸시랭을 유리병으로 폭행하거나 가위로 위협한 혐의, 감금 및 사생활 동영상과 사진을 폭로 협박했다. 당시 낸시랭은 왕진진을 상대로 12개 혐의로 고소했다. 대법원은 왕진진에게 징역 6년의 처벌을 내렸다. 김부선은 이러한 사건을 다시 언급해 낸시랭을 비난한 셈이다.




    이호영 / 사진제공 MBC, 채널A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