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라스’ 이원종, “깡패 역 위해 얇게 파마”→김국진 “‘신라의 달밤’ 제의 내가 처음 받아”

‘라스’ 이원종, “깡패 역 위해 얇게 파마”→김국진 “‘신라의 달밤’ 제의 내가 처음 받아”
입력 2022-08-03 23:11 | 수정 2022-08-03 23:12
재생목록
    이원종이 선하게 생긴 얼굴 덕분에 악역을 맡기에 고충이 있었다고 밝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8월 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안 쫄면 다행이야' 특집으로 박준금, 이원종, 양현민, 이주승이 출연했다.

    이날 이원종은 “조폭과 형사 그 어딘가에 있는 이원종씨. 얼굴 때문에 악역 연기하기가 힘드셨다고요?”라는 질문에 “하나씩 뜯어보면 눈도 아래로 내려와 있고 점도 착해서 생긴 점이다. 초등학교 때 선 넘어가니까 여자 짝꿍이 빡 하고 찍었다. 다음 날 세수할 때 걸려서 보니 연필심이 있더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그 친구 이름을 여기에서 밝히고 싶습니다”라고 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한 이원종은 “점 없었으면 심심해서 어쩔 뻔했어”라고 하며 친구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원종은 “‘신라의 달밤’을 찍을 때 강우석 감독님이 깡패 역할을 제안하셨는데 얼굴을 보더니 착하게 생겨서 안 되겠다고 하셨다. 하루만 시간을 달라고 해서 볼펜 크기의 파마롤로 파마를 하고 갔더니 영화사가 빵 터졌다. 그렇게 탄생한 게 마천수 역할이다”고 덧붙였다.

    이때 이야기를 듣던 김국진은 “‘신라의 달밤’ 제일 처음 저한테 왔었다. 대본도 받았었다”고 했으나 김국진과 안영미가 이를 믿지 못하자 “아니...참 나. 나 미니시리즈 주인공 했던 사람이야! 나 보고 영화하자고 휴게실에!!”라고 흥분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김국진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잘 나갔지”, “어? 진짜 뜯어보니 선한 얼굴ㅋㅋㅋ”, “연필심...헉”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백아영 / 화면캡처 MBC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