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전참시' 이영자, 840만 유튜버 쏘영 신혼집 방문

'전참시' 이영자, 840만 유튜버 쏘영 신혼집 방문
입력 2022-08-04 08:40 | 수정 2022-08-04 08:41
재생목록
    먹교수 이영자와 84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 쏘영이 만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는 6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윤혜진, 이준범 / 이하 ‘전참시’) 211회에서는 이영자가 840만 유튜버 쏘영의 신혼집을 방문해 환상의 먹방 케미를 선보인다.

    이날 이영자는 쏘영의 신혼집 방문에 앞서 송 실장과 함께 말린 오이로 피클 만들기에 도전한다. 이영자는 자신의 요리 멘토가 준비해준 좋은 재료와 완벽한 비율로 조합한 소스를 사용해 ‘이영자 표 오이 피클’을 완성한다.

    이영자는 양 손 가득 선물을 들고 설레는 마음으로 쏘영의 집으로 향하던 중 충격적인 사건을 맞닥뜨리고 망연자실한다. 그녀는 “망했다. ATM에서 내 비밀번호 알고 돈 다 빼간 느낌”이라고 속상해한다고. 예상치 못한 돌발 상황에 참견인들 마저 패닉 상태에 빠진다고 해 과연 이영자에게 어떤 일이 벌어졌는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쏘영의 신혼집에 도착한 이영자는 프로 먹방러다운 인테리어에 감탄을 금치 못하며 장비 욕심(?)이 불타올랐다고. 또한 이영자의 마음이 듬뿍 담긴 선물에 감동한 쏘영은 산해진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푸짐한 한 상 차림으로 참견인들의 침샘을 폭발시켰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이영자의 축의금 순위를 비롯해 두 사람의 화려한 먹방이 예고되며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본방사수 욕구를 끌어올리고 있다.

    이영자의 좌충우돌 일상은 오는 6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승훈 / 사진제공 MBC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