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이정재X정우성 '아티스트 스튜디오'로 콘텐츠 제작 앞장선다

이정재X정우성 '아티스트 스튜디오'로 콘텐츠 제작 앞장선다
입력 2022-08-04 11:14 | 수정 2022-08-04 11:15
재생목록
    이정재와 정우성의 소속사 아티스트 컴퍼니가 멀티 콘텐츠 제작사 아티스트 스튜디오를 설립했다. .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아티스트 스튜디오는 영화와 시리즈물 개발 및 제작 사업을 진행하는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기업 주식회사(대표 정우성, 이정재, 이하 아티스트 스튜디오)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고요의 바다'를 선보인 데 이어 오는 10일 개봉하는 영화 '헌트'까지 선보이며 본격적으로 멀티 콘텐츠 제작에 박차를가하고 있다.

    영화 ‘헌트’는 언론 시사 이후 “뜨겁게 폭발한 이정재X정우성, 빈틈 없는 웰메이드 수작” “밀도 있는 스토리와 스펙터클한 액션, 배우들의 치열한 열연” “훌륭한 미술과 세련된 연출” “압도적 몰입감의 첩보 액션영화” “이정재가 이정재를 넘었다! 대한민국은 이제 ‘감독 이정재’ 보유국!” “이정재가 담아낸 정우성의 인생 연기” 등의 호평을 얻으며 올 여름 활기를 찾은 극장가에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8월 2일 진행한 VIP 시사회 이벤트들 이후 많은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기대와 함께, 동료 지인들에게 애정 가득한 응원을 받으며 8월 10일 개봉을 앞두고 올 여름 적극적인 스크린 공략에 나섰다.

    아티스트 스튜디오는 '고요의 바다'와 '헌트'에 이어 수준 높은 IP와 콘텐츠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김경희 / 사진제공 아티스트스튜디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