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딸 눈물에 꼭지 돌아"…김부선, 낸시랭에 막말 사과

"딸 눈물에 꼭지 돌아"…김부선, 낸시랭에 막말 사과
입력 2022-08-04 11:25 | 수정 2022-08-04 15:17
재생목록
    배우 김부선이 딸 이루안을 울린 낸시랭에게 욕설을 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4일 김부선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부선TV'에 "낸시랭 미안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김부선은 "여러분께 사과드린다. 적절치 못한 발언을 했다. 낸시랭에게 '그러니 맞고 살지'라는 말을 하고 '아차'했다. 편집을 하고 싶었는데 할 줄도 모르고 내 감정을 여과 없이 표현했다"며 고개를 숙였다.

    그는 "변명하자면 내 딸이 방송에 나가 펑펑 우는 것을 보고 이성을 잃었다. 괜히 (출연)하라고 했나 보다. 낸시랭과 같이 하는 거면 추천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배우인데 드라마나 영화 하고 싶지. 어쩔 수 없이 어미가 못나서 불이익을 당했다. '연예계에서 성공하려면 힘든 것도 해야 된다'고 해서 보냈는데 방송 보면서 계속 낸시랭이 걸렸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2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펜트하우스'에서는 이루안과 낸시랭의 대립 장면이 방송됐다. 해당 방송에서 낸시랭은 이루안에게 "처음 만났을 때 인사할 줄 알았는데 앉아만 있더라. 내가 나이가 한참이나 많은데"라며 지적했다.

    이에 이루안은 "사람마다 다가가는 속도가 다를 수도 있지 않냐. 안 다가갔다는 이유로 왕따 당하는 기분 든다. 사람 배신하고 거짓말하는 것을 못 견뎌서 4년 동안 떠나 살았었다"고 해명하며 눈물을 쏟았다.

    해당 장면이 방송된 후 김부선은 자신의 페이스북 및 유튜브를 통해 "낸시랭 이 여자 개인감정을 내 딸에게 구역질 나게 배설한다"며 낸시랭을 비난했다.

    이어 "나이가 어린 사람이 먼저 인사하고, 윗사람을 무조건 대접해야 하는 건 아니다. 나이는 어려도 인격은 똑같다. 그런데 이런 사소한 거로 내 딸을 울렸다"며 "같은 늙은 여자로서 부끄럽다. 낸시랭 앞으로 말조심해라. 네까짓 것이 뭔데. 네가 그러니까 맞고 사는 거다 이 X아"라며 욕설을 내뱉기도 했다.

    논란이 커지자 결국 하루 만에 낸시랭에 사과의 뜻을 밝힌 김부선. 그는 끝으로 "낸시랭 씨 죄송하다. 부적절했다. '그러니까 맞고 살지'는 내가 정말 혐오하는 말이다. 변명하자면 어미로서 꼭지가 돌더라. 심하게 말을 했다. 죄송하다"고 말을 맺었다.



    백승훈 / 사진출처 김부선 인스타그램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