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마녀사냥2022' 김이나 "이런 프로그램의 MC라니, 잘 살아온것 같다"

'마녀사냥2022' 김이나 "이런 프로그램의 MC라니, 잘 살아온것 같다"
입력 2022-08-04 14:28 | 수정 2022-08-04 14:29
재생목록
    4일 오후 티빙 오리지널 '마녀사냥 2022'의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홍인기 PD, 신동엽, 김이나, 코드 쿤스트, 비비가 참석해 프로그램에 대해 이야기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김이나는 "신동엽과 했던 프로그램의 짤 때문인지 주변에서 끊임없이 '마녀사냥'을 해야 한다는 이야기를 하시더라. 저의 비밀스러운 비뚤어진 부분을 조금씩 내비친적이 있었는데 은밀안 연인 관계에서는 이런게 허용된다는 게 재미있더라."라며 프로그램 출연의 만족감을 드러냈다.

    그러며 "제가 '마녀사냥'의 MC로 출연하다니! 잘 살아 왔구나, 그리고 내가 방송을 잘 하고 있구나라는 생각이 든다. 기쁜 마음으로 합류했고, 정말 젊은이들의 캐스팅 라인이 너무 괜찮다. 코쿤, 비비의 캐스팅 이야기를 들었을때 너무 완벽한 밸런스가 될 것 같아서 걱정 없이 합류했다"라며 프로그램의 합류 이유를 밝혔다.

    날 것 그대로 현실 연애의 모든 것을 다루는 ‘노필터’ 오리지널 연애 토크쇼 '마녀사냥 2022'은 8월 5일 금요일 티빙에서 공개된다.

    김경희 / 사진제공 티빙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