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이이경의 ‘방해하지 마’...“나 대신 무당이 된 거라면?”‘심야괴담회’

이이경의 ‘방해하지 마’...“나 대신 무당이 된 거라면?”‘심야괴담회’
입력 2022-08-04 22:43 | 수정 2022-08-11 22:03
재생목록
    이이경의 괴담이 패널들의 귀를 쫑긋 세웠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8월 4일 MBC 예능프로그램 ‘심야괴담회’ 시즌 2에서 이이경은 ‘방해하지 마’라는 괴담을 전했다.

    사연을 보낸 사람은 가수 범주였다. 그는 밴드부원들과 함께 MT를 갔다가 귀신에게 홀릴 뻔 했다.

    범주는 우연찮게 사찰의 스님을 만날 수 있었다. 자초지종을 얘기하자 스님은 오색실과 불경, 백팔염주를 건네주면서 “10년 동안 갖고 있다가 태워라”라고 말했다.

    범주는 그 말을 착실히 따랐다. 그리고 어느 날 귀신에게 홀릴 뻔 했던 사람들 중 재원이 무당이 됐다는 말을 듣고 깜짝 놀랐다.

    패널들은 “재원이 아니면 범주가 신내림 받는 거였냐”, “범주가 액막이 한 덕분에 재원이 무당 된 거 아니냐” 등 온갖 추측을 쏟아냈다. 범주 역시 재원이 자신 때문에 무당이 된 게 아닐까 고민하기도 했다고.

    이이경은 두 사람을 만나 이후의 이야기를 들었다고 전했다. 재원은 어머니 대신 신내림 받은 것이라고 말했다. “무당 옆에 무당이란 말이 있다”라며 재원은 고교 때 밴드부였는데 친구들이 비슷한 기운이 있었다고 말했다. “범주는 음악으로 풀어나갔고 난 음악으로 풀 수 없어서 대신 무당이 된 것”이란 설명에 패널들은 납득했다.

    ‘심야괴담회’ 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무섭고 기이한 이야기들을 메일과 공식 홈페이지로 투고 받는다. 방송에 소개되는 모든 공모작은 상금 444,444원의 액땜 상금을 획득하며, 어둑시니(랜선 방청객)들이 촛불 투표를 통해 1등을 한 공모작은 추가 상금의 기회가 주어진다. ‘심야괴담회’ 시즌 2에는 지난 시즌에서 맹활약했던 김구라, 김숙과 함께 이이경, 솔라가 새로운 괴담꾼으로 합류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심야괴담회’ 시즌 2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민정 / 화면캡쳐 MBC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