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원 테이크 한국 액션 영화의 신기원 '카터' 오늘 공개!

원 테이크 한국 액션 영화의 신기원 '카터' 오늘 공개!
입력 2022-08-05 09:06 | 수정 2022-08-05 09:07
재생목록
    넷플릭스(Netflix) 영화 '카터'가 오늘 공개를 앞두고,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리얼 타임 액션을 탄생시킨 배우와 제작진의 뜨거운 열정을 포착한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넷플릭스 영화 '카터'는 의문의 작전에 투입된 ‘카터’가 주어진 시간 안에 자신을 되찾고 미션을 성공시켜야만 하는 리얼 타임 액션.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은 맨몸 액션부터 오토바이, 봉고차 등 다양한 액션을 소화해낸 주원의 열정적인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기억을 잃은 채 의문의 작전에 투입된 ‘카터’ 역을 맡은 주원이 캐릭터 그 자체에 오롯이 녹아들어 세심하게 모니터링하고 있는 스틸은 그가 펼쳐 보일 익스트림 리얼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주원은 3~4개월 동안의 강도 높은 트레이닝을 통해 고난이도 액션 씬을 직접 소화해내며, 필모그래피 사상 가장 강렬한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CIA의 추격을 피해 맨발로 뛰는 ‘카터’(주원)와 뒤를 쫓는 스태프의 모습은 “액션팀에게 존경의 박수를 보내고 싶다”는 주원의 말에서 알 수 있듯, 지금껏 본 적 없는 액션과 볼거리를 선사하기 위한 배우와 제작진의 뜨거운 열정을 느낄 수 있다. 맨몸 액션부터 오토바이, 봉고차, 헬기 등 온갖 수단과 방법이 총동원된 '카터'. 특히, 전문 스카이다이버가 직접 카메라를 들고 담은 스카이다이빙 씬과 실제 헬기를 특수 제작하여 배우가 직접 타고 촬영하는 등 정병길 감독과 제작진은 불가능이라고 여겨졌던 앵글을 구현,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는 익스트림 액션 시퀀스를 완성해냈다.

    이어 “봉고차 액션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 한정된 공간에서 몸을 수그려서 액션을 만들어 내는 것이 쉽지 않았다”며 주원이 언급했던 봉고차 액션씬의 비하인드가 포착되어 눈길을 끈다. 언제나 통념을 깨는 액션씬으로 호평을 받았던 정병길 감독의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액션 시퀀스를 엿볼 수 있는 봉고차 액션씬은 액션 영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기대하게 한다. 마지막으로, 오토바이 위에서 미소를 짓고 있는 주원의 스틸은 극 중 ‘카터’와는 달리 개구쟁이 같은 모습으로 훈훈한 미소를 자아내며 그가 보여줄 반전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오토바이뿐만 아니라, 자동차, 헬기 등 다양한 수단과 방법으로 턱 끝까지 추격해오는 CIA, 북한군과 접전을 벌이는 ‘카터’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은 숨 막히는 긴장감과 동시에,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할 것이다.

    생동감 넘치는 날 것 그대로의 액션 연출과 몸을 사리지 않는 배우들의 열연, 오감을 만족시킬 익스트림 액션 시퀀스로 기대를 모으는 정병길 감독의 리얼 타임 액션 영화 '카터'는 바로 오늘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김경희 / 사진제공 넷플릭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