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서기 "단독 콘서트 열고파"(스포왕 고영배)

서기 "단독 콘서트 열고파"(스포왕 고영배)
입력 2022-08-05 13:41 | 수정 2022-08-05 13:42
재생목록
    MBC 라디오 ‘스포왕 고영배’에 가수 서기가 자신에 대한 스포일러를 남겼다.

    iMBC 연예뉴스 사진

    8월 7일 일요일, ‘스포왕 고영배’에 싱어게인2 출연자 서기가 출연한다.

    서기는 ‘싱어게인2' TOP10과 함께 지난 4월부터 부산, 서울, 대구, 청주, 창원, 울산, 천안, 강릉, 인천, 수원, 광주, 고양 그리고 서울 앙코르 공연까지 총 12개 도시를 돌며 싱어게인2 TOP10 전국투어 콘서트를 가졌다. 콘서트는 지난 16일 서울 앙코르 공연을 마지막으로 넉 달간의 대장정을 마쳤다.

    전국투어를 마치고 지난 28일 디지털 싱글 ‘낮잠’을 발표한 서기는 “학창시절부터 5~10분 정도 낮잠을 자면 덜 피곤했던 경험이 있다”면서 “쉴 틈 없이 바쁜 현대인들이 제가 발매한 곡을 듣고 휴식을 즐겼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최근 출연해서 화제가 된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촬영에 대한 소회도 밝혔다. 서기는 “오랜만에 하는 축구가 정말 재밌고, 하면 할 수록 승부욕에 불타게 된다”면서, “풋살은 발바닥 컨트롤이 중요한데, 안 보고도 발바닥으로 공을 컨트롤 할 수 있도록 맹연습 중이다”라고 말했다.

    ‘제 노래를 듣는 분들이 작게나마 위로를 받았으면 좋겠다’는 포부를 밝힌 서기는 “소극장이어도 저를 응원해주시는 팬들과 함께 호흡하는 콘서트를 열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서기의 더 자세한 스포일러는 ‘스포왕 고영배’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BC 라디오 ‘스포왕 고영배’는 ‘아티스트의 모든 것을 스포한다’는 취지로, 매주 아티스트를 초대해 쉽게 알 수 없는 게스트의 숨겨진 부분까지 파헤치는 방송이다. 토요일에서 일요일로 넘어가는 새벽 1~2시에 MBC FM4U(경기지역 91.9㎒)를 통해 방송되며 다시 듣기는 지니뮤직 ‘오디오’에서만 독점 제공된다.

    백승훈 / 사진제공 MBC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