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예비신부' 김연아, 여전한 비주얼로 춤+노래 흥 폭발

'예비신부' 김연아, 여전한 비주얼로 춤+노래 흥 폭발
입력 2022-08-06 11:48 | 수정 2022-08-06 11:49
재생목록
    최근 결혼 계획을 전한 '피겨 퀸' 김연아와 가수 강다니엘, 그룹 아이브(IVE) 안유진이 남다른 비주얼 케미를 뽐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펩시코리아는 지난 5일 오후 8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게토레이 캠페인 컬래버곡 '무브 라이크 디스(MOVE LIKE THIS)'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연아와 강다니엘, 안유진은 스포티한 편안한 의상을 입고 운동을 하거나 춤을 추는 등 자유로운 청춘 그 자체를 표현했다. 계속되는 촬영에도 세 사람은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와 포즈 등을 선보이며 촬영장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또 김연아와 강다니엘, 안유진은 함께 노래를 부르며 미소를 짓는가 하면 흘러나오는 음악에 맞춰 리듬을 타는 등 활기차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올여름을 책임진 '무브 라이크 디스'는 자신이 꿈꾸는 미래를 위해 열정적으로 열심히 노력하면 비로소 자신이 바라고 원하는 것들을 꼭 이룰 수 있을 것이라는 확신 가득하고 희망찬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김연아, 강다니엘, 아이브 안유진은 지난 6월 2022 게토레이 캠페인을 통해 컬래버 곡 '무브 라이크 디스(MOVE LIKE THIS)'를 발표했다. 세 사람은 완벽한 보컬 호흡을 자랑한 '무브 라이크 디스'로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리며 새로운 '서머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호영 / 사진제공 스타쉽엔터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