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짝사랑 중” 엄현경, 한보름→이주우와 아슬아슬 19금 토크 (전참시)

“짝사랑 중” 엄현경, 한보름→이주우와 아슬아슬 19금 토크 (전참시)
입력 2022-08-06 14:48 | 수정 2022-08-06 14:49
재생목록
    배우 엄현경이 짝사랑남에게 깜짝 고백을 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늘(6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윤혜진, 이준범 / 이하 ‘전참시’) 211회에서 엄현경은 자칭 고라니 엔터 소속 친구 최윤영, 한보름, 이주우와 역대급 하이텐션을 선보인다.

    이날 라디오 생방송 스케줄을 마친 엄현경은 만화방에서 낮잠을 즐긴 뒤 약속 장소로 향한다. 전현무는 “100% 한보름 있고, 최윤영도 있을 것”이라며 엄현경의 친구들을 예측하는데 성공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낮술 파티를 시작한 이들은 와인부터 맥주까지 서로 다른 주종을 주문, 각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모습으로 이목을 사로잡는다. 그런가 하면 최윤영의 예상치 못한 말실수를 시작으로 아슬아슬한 19금 토크가 이어지며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한다. 그뿐만 아니라 엄현경은 자신의 결혼관부터 일취월장(?)하는 댄스 실력까지 공개한다고 해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또한 엄현경은 현재 짝사랑 중임을 밝히는가 하면 “제가 좋아하는 그분이 미래의 제 남편이었으면 좋겠다”며 돌발 고백을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고. 과연 그녀의 마음속에 자리잡고 있는 사람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엄현경의 돌발 고백은 오늘(6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혜영 / 사진 제공 : MBC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