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이상이, ‘경력직 MC’의 화려한 말발! “앞으로도 뒤로도 이상이” ‘놀면?’

이상이, ‘경력직 MC’의 화려한 말발! “앞으로도 뒤로도 이상이” ‘놀면?’
입력 2022-08-06 19:05 | 수정 2022-08-07 00:44
재생목록
    이상이의 자기 소개에 관중들이 환호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8월 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WSG워너비 콘서트 2부가 진행됐다.

    MSG워너비 완전체는 모두 모여 관중 앞에서 대면 공연을 펼치자 기뻐했다. 유재석은 “꿈만 같다. 많은 분들 앞에서 노래하다니”라며 감격했다.

    유재석은 이어 “객석에서 떼창 나왔다”라며 분위기를 돋웠다. 지석진은 “야호 네 덕이다!”라며 유야호(!)를 찾기도 했다.

    유재석은 마지막 곡을 소개할 사람으로 이상이를 찾았다. 21년 연예대상 MC를 맡기도 했던 이상이는 “앞으로 봐도 뒤로 봐도 이상이”라며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패러디하기도 했다.

    이상이의 센스에 관중은 물론, 유재석과 미주도 크게 웃었다. 이상이의 소개를 따라 MSG워너비 마지막 곡을 무대에 올렸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됐다. 2019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콘텐츠인 ‘릴레이 카메라’를 공개한 제작진은 이후 ‘놀면 뭐하니?’를 통해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 까지,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김민정 / 화면캡쳐 MBC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