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지코, 전역하더니 뷰티 모델 발탁

지코, 전역하더니 뷰티 모델 발탁
입력 2022-08-18 13:41 | 수정 2022-08-18 13:41
재생목록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인 지코가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되며 '엘르'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지코는 아이돌 블락비로 출발해 뮤지션 · 프로듀서까지 역량을 발휘해온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로 매 앨범마다 자신만의 주관이 확고한 음악과 신선한 컨셉, 감각저인 스타일링을 시도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클리오는 이와 같은 지코의 과감하고 자유로운 행보가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부합된다고 판단해 클리오 전속 모델로 지코를 선정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엘르' 화보 속 지코는 결점 없는 피부결과 깔끔한 스타일링으로 존재감을 과시했다.

    음원 강자 지코와 쿠션 명가 클리오의 완벽한 조우를 담긴 위해 new, confidence, perfect, rebirth 등 두 아이콘을 표현한 단어들이 흐르는 강렬한 타이포그래피 화면을 중심으로 어떤 공간(환경)에서도 자신만의 바이브를 표현하는 지코의 다채로운 색깔과 매력을 담아내는 데 집중했다. 최근 리드미컬한 래핑과 중독적인 멜로디의 ‘괴짜(Freak)’로 2년 만에 컴백한 지코는 바쁜 일정 속 진행된 긴 촬영 시간 내내 흐트러짐 없는 집중력과 프로패셔널한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이끌어 그의 영민함이 돋보였다는 후문.

    한편, 지코는 2년 만의 새 앨범 ‘Grown Ass Kid’ 를 통해 변치 않는 열정과 에너지를 함축적으로 담았다고 밝혔다. 탄탄한 작품성을 인정받으며 꾸준한 인기를 구가 중인 자코의 행보가 기대된다.

    김경희 / 사진제공 엘르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