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공조2' 유해진 "내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얼굴인지는 모르겠다"

'공조2' 유해진 "내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얼굴인지는 모르겠다"
입력 2022-08-30 17:09 | 수정 2022-08-30 17:09
재생목록
    30일 오후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영화 '공조2'의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현빈, 유해진, 임윤아, 다니엘헤니, 진선규, 이석훈 감독이 참석해 영화에 대해 이야기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보이스 피싱 조직 수사 과정에서 발생한 예기치 못한 실수로 사이버수사대로 전출된 남한 형사 '강진태'를 연기한 유해진은 "1편에는 배역대 배역으로 만났다면 2편에서는 배우대 배우도 있지만 편하고 끈끈함이 느껴지는 현장이었다. 더 자유로운 연기가 가능했다."라며 원년 멤버와 속편까지 촬영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미국과 북한 사이에서 중재자 역할을 했던 유해진은 "어느 나라들인지는 중요하지 않았고 두 사람 사이의 중재역할을 했다. 제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인물인지는 잘 모르겠다"라고 겸손한 멘트를 했다.

    코미디 느낌이 강했던 이번 작품에 대해 유해진은 "저는 한편의 드라마라도 생각했다. 이런 일이 있을 수 있겠다는 상황으로 받아들이며 연기했지 웃겨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았다"라는 말로 작품을 해석했다.

    글로벌 범죄 조직을 잡기 위해 다시 만난 북한 형사 ‘림철령’과 남한 형사 ‘강진태’, 여기에 뉴페이스 해외파 FBI ‘잭’까지, 각자의 목적으로 뭉친 형사들의 예측불허 삼각 공조 수사를 그린 영화 '공조2'는 9월 7일 개봉한다.


    김경희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