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김호영 "아이유 콘서트, 완벽 그 자체…너무 고맙다" [인스타]

김호영 "아이유 콘서트, 완벽 그 자체…너무 고맙다" [인스타]
입력 2022-09-19 07:49 | 수정 2022-09-19 07:49
재생목록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아이유 콘서트 관람 인증을 남겼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9일 김호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동 받았다. 우리가 서로 알고 지낸지 8년이 넘도록, 아이유가 내 뮤지컬 공연은 보러 왔어도, 내가 아이유의 콘서트를 간 적이 없었는데, 세상에 오늘!! 드디어 보았도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김호영은 "잠실 올림픽 주 경기장에 그 많은 관객이 모인 것도, 그들 모두가 모든 곡을 떼창 하는 것도, 모든 관객에게 방석을 제공한 것도, 너무 멋지고 대단했다"며 "원래 잘 하는거야 너무 알았지만, 라이브로 직접 들으니 세상 기절하게끔 너무 훌륭하고, 오늘따라 또 왜 이리 Queen 의 느낌이 나던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미모며 의상이며, 뭐 하나 빠지는게 없는 완벽 그 자체였다"며 극찬을 남겼다.

    그러면서 "(아이유가) 오늘이 데뷔 14주년이 되는 날이었단다. 정상의 위치에서 쓰고있는 그 왕관의 무게를 어찌 가늠하겠냐만은, 그녀라면 충분히 그 무게를 견디고 즐기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너무 고맙고! 오랜만에 반가웠어! 반겨줘서 고마워"라고 덧붙였다.

    이를 본 팬들은 "부러워요", "아이유 콘서트 최고였습니다", "겸손함이 느껴집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유는 지난 17일과 18일 양일간 서울 잠실 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The Golden Hour: 오렌지 태양 아래'를 진행했다.

    백승훈 / 사진출처 김호영 인스타그램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