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늑대사냥' '공조2' 제치고 전체 예매율 1위 차지

'늑대사냥' '공조2' 제치고 전체 예매율 1위 차지
입력 2022-09-19 08:55 | 수정 2022-09-19 08:55
재생목록
    토론토국제영화제에서 월드 프리미어를 성공리에 마치며 글로벌 화제작에 등극한 영화 '늑대사냥'이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감독/각본: 김홍선 | 제공/배급: TCO㈜더콘텐츠온 | 공동배급: CJ CGV㈜ㅣ제작: ㈜콘텐츠지ㅣ공동제작: ㈜영화사 채움]

    iMBC 연예뉴스 사진

    영화 '늑대사냥'은 극악무도한 범죄자들을 태평양에서 한국까지 이송하는 바다 위 거대한 움직이는 교도소 내에서 잔혹한 반란이 시작되고 지금껏 보지 못한 극한의 생존 게임이 펼쳐지는 하드보일드 서바이벌 액션.

    본 적 없는 하드보일드 서바이벌 액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늑대사냥'이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실시간 예매율 기준으로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이는 추석 극장가 파죽지세 흥행세를 보였던 '공조2: 인터내셔날'을 제치고 전쳬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영화 '늑대사냥'은 이번에 개최된 제47회 토론토국제영화제에서 월드 프리미어를 성공리에 마치며 “이 영화는 미쳤다”, “아드레날린을 폭주시키는 영화”, “화산 같은 속도로 스크린에 분출된다” 등 폭발적인 호평과 함께 글로벌 화제작에 등극했다. 해외에서 먼저 터진 반응에 이어 영화 '늑대사냥'이 대한민국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는 점은 대한민국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감도 입증하는 바, 올가을 새로운 흥행 다크호스 등극을 예고한다.

    특히 2022년은 '범죄도시2' 등 액션 영화들이 주로 흥행하며 극장가를 이끌었던 바, 본 적 없는 하드보일드 서바이벌 액션으로 강렬한 청불 액션을 예고한 영화 '늑대사냥'이 다시 한번 극장가에 후끈한 흥행 열기를 불러모을 것으로 기대 된다.

    가장 강렬하고, 가장 젊은 청불 액션으로 올가을 대한민국 관객들을 사로잡을 새로운 흥행 다크호스 영화 '늑대사냥'은 이번 주, 9월 21일 (수) 극장 개봉 예정이다.

    김경희 / 사진제공 TCO㈜더콘텐츠온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