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서지수, '청춘블라썸'으로 연기 변신 예고…빌런 지선役

서지수, '청춘블라썸'으로 연기 변신 예고…빌런 지선役
입력 2022-09-19 10:01 | 수정 2022-09-19 10:01
재생목록
    배우 서지수가 드라마 '청춘블라썸'에서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9일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서지수가 웹툰 원작 '청춘블라썸"에 캐스팅됐다. 데뷔 후 처음 맡은 빌런 캐릭터로 활약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청춘블라썸'은 저마다의 비밀을 간직한 열여덟들이 피워내는 달콤 쌉싸름한 투톤 로맨스다. 극중 서지수는 하민(서지훈 분)을 좋아하는 지선 역을 맡았다. 자신이 좋아하는 하민에게는 한없이 친절하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냉소적인 인물로 소망(소주연 분)과 대립 구도를 형성해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서지수는 소속사를 통해 "웹툰 '청춘블라썸'의 인기가 굉장하단 것을 알고 있었고, 연기하게 된 인물이 원작에는 없기 때문에 기존 등장인물들에게 플러스될 수 있는 시너지를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에 많이 떨렸다. 부족하지만 캐릭터를 보다 온전하게 그려내기 위해 고민했고 많은 분들이 함께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서지수는 웹시트콤 '왜하필'에서 현실 코믹 연기로 많은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웹드라마 '러브 온 그린', '지금, 의회는 36.5°' 등에 캐스팅되어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바. '청춘블라썸'에서는 빌런 캐릭터를 어떻게 그려나갈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서지수가 출연하는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청춘블라썸'은 9월 21일 공개된다.

    유정민 / 사진제공 미스틱액터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