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복학생' 주현영, 권혁수와 공식 캠퍼스 커플 성사…상큼+발랄美

'복학생' 주현영, 권혁수와 공식 캠퍼스 커플 성사…상큼+발랄美
입력 2022-09-19 10:21 | 수정 2022-09-19 10:22
재생목록
    '복학생'에서 권혁수와 공식 커플이 된 배우 주현영이 넘사벽 애교와 함께 매력을 뽑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지난 17일 공개된 쿠팡플레이 시리즈 '복학생: 학점은 A지만 사랑은 F입니다' 4회에서는 연인이 된 현영(주현영)과 혁수(권혁수)가 비밀 연애에서 공식 연애로 캠퍼스 내 공식 커플이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혁수의 고백을 받고 CC가 된 현영은 남들 입에 오르내리는 것이 조심스럽다며 비밀연애를 하자는 혁수의 제안을 흔쾌히 받아들였고, 두 사람은 남몰래 꽁냥꽁냥 비밀 연애를 즐기게 됐다. 하지만 갑작스레 가린(앨리스 가린)이 혁수에게 다가가기 시작했고, 현영과 혁수 사이에서 묘한 신경전을 이끌어냈다.

    혁수와 커플이 되었다는 기쁨도 잠시, 계속해서 혁수와 자신의 사이에 끼어들며 현영을 자극하고 질투를 유발하는 가린에 의해 현영은 마음이 불편해졌다. 시시때때로 재치를 발휘해 혁수와 가린의 사이를 막아 나섰지만 가린의 공격은 심상치 않았다. 결국 두 사람의 신경전을 포착한 혁수는 PPT 발표 수업시간에 모두가 보는 앞에서 현영에게 고백을 했고, 두 사람은 비밀연애에서 공식 연애로 전환, 캠퍼스 공식 커플에 등극했다.

    이 과정에서 주현영은 사랑에 빠진 인물의 내면을 사랑스럽게 그려내며 이목을 사로잡았다. 갓 시작한 연인의 달달함을 핑크빛 설렘과 함께 고스란히 전달하는가 하면, 좋아하는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직진 매력으로는 심쿵을, 애교 가득한 말투와 넘사벽 상큼, 러블리 매력으로는 웃음을 선사하며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에 더해 가린과의 팽팽한 신경전으로는 귀여운 긴장과 함께 극의 재미까지 더한 활약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는바.

    이에 솔직하고도 발칙한 사랑꾼의 면모를 뽐내며 작품에 녹아들어 현영 그 자체가 된 듯한 연기력으로 스토리의 향방을 더욱 궁금하게 만들고 있는 주현영. 대한민국 대표 발칙 후배에 등극한 그가 앞으로의 이야기 속에서 또 어떤 매력과 함께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쿠팡플레이 시리즈 '복학생: 학점은 A지만 사랑은 F입니다'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에 공개된다.

    유정민 / 사진제공 쿠팡플레이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