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김서하, '금수저' 출연 확정…재벌 2세 성원役

김서하, '금수저' 출연 확정…재벌 2세 성원役
입력 2022-09-19 10:24 | 수정 2022-09-19 10:24
재생목록
    MBC 드라마 '금수저'에 배우 김서하가 캐스팅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MBC 새 금토드라마 '금수저'는 가난한 집에서 태어난 아이가 우연히 얻게 된 금수저를 통해 부잣집에서 태어난 친구와 운명을 바꿔 후천적인 금수저가 된 인생 어드벤처 스토리로 동명의 네이버 웹툰 '금수저'를 원작으로 하고 있다.

    김서하는 원작 웹툰에 없는 새로운 인물인 성원 역을 맡아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성원은 극 중 명성 호텔의 상무인 재벌 2세로 서준태(장률 분)의 친구이자 금수저들의 비밀 사교 클럽 '아미쿠스'의 일원이다. 외국어를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것은 물론이고, 발 빠른 정보력을 뽐내며 극에 재미와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김서하는 여러 장르의 작품에서 단역부터 조연까지 다양한 캐릭터로 차근차근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 특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김민성 역으로 능글맞은 캐릭터를, '연모'에서 창운군 역으로 악역 캐릭터를 완벽 소화하며 시청자들에게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켰다. 이처럼 적재적소에 맛깔난 연기력을 뽐내는 김서하가 '금수저'에서 성원 역을 통해 선보일 새로운 모습에 기대를 모은다.

    김서하가 출연하는 MBC 새 금토드라마 '금수저'는 9월 23일 오후 9시 45분 첫 방송된다.

    유정민 / 사진제공 FNC엔터테인먼트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