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인생은 아름다워' 재미·감동 다 잡은 인생 영화…뜨거운 반응

'인생은 아름다워' 재미·감동 다 잡은 인생 영화…뜨거운 반응
입력 2022-09-19 16:01 | 수정 2022-09-19 16:01
재생목록
    국내 최초 주크박스 뮤지컬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가 뜨거운 반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제작_더 램프㈜ ㅣ 제공/배급_롯데엔터테인먼트 ㅣ 감독_최국희]

    iMBC 연예뉴스 사진

    지난 9/15(목)부터 '자신만만 대규모 전국 시사회'를 진행하고 있는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가 폭발적인 호평과 함께 개봉 전부터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인생은 아름다워'는 자신의 생일선물로 첫사랑을 찾아 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한 아내 '세연'과 마지못해 그녀와 함께 전국 곳곳을 누비며 과거로의 여행을 떠나게 된 남편 '진봉'이 흥겨운 리듬과 멜로디로 우리의 인생을 노래하는 국내 최초의 주크박스 뮤지컬 영화.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인생은 아름다워 플레이리스트 유죄ㅠㅠ 손수건 없이 본다면 더더더 유죄ㅠ"(august*****), "나도 모르게 박수칠 뻔. 제가 뮤덕이라 쩌는 무대를 보면 박수를 쳐야해요"(_117*****), "한국판 라라랜드!"(sxg*****), "명곡 대잔치에 내적댄스 둠칫둠칫"(embr*****), "손수건 들고 춤추러 상영관으로 고고~~"(chuu****) 등 세대공감 대중음악으로 구성된 국내 최초 주크박스 뮤지컬 영화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또한 "염정아님 류승룡님 연기 너무 심하게 잘하세요. 자칭 잘 안 우는 사람을 이렇게까지 울게 해…"(io*****), "류승룡 연기에 버럭했다가 염정아 노래에 반하고 엄청난 특별출연까지 더해지니 완 to the 벽"(agnes_*****), "믿고 보는 배우들 연기에 눈이 즐겁고, 마음 가득 좋은 기운이 꽉 차는 영화"(septembe*****) 등 충무로 최고 배우들이 선보인 빈틈없는 연기력에 대한 극찬도 이어졌다.

    여기에 우리 모두의 삶을 그린 스토리로 웃음과 감동, 힐링을 전하며 관객들의 공감대를 자극했다. "재미와 감동 다 잡은 인생영화!"(osw_*****), "사람을 웃겼다가 울렸다가 들었다놨다"(dearm*****), "웃다 울다 진짜 엉덩이에 뿔날지도"(ongn*****), "행복했던 2시간이 순삭!"(jungmyou*****), "우리네 인생 그 자체! 오늘로 나의 인생영화 등극!"(roseecla*****), "우리 엄마가 생각나는 영화"(storyscenent*****) 등 영화가 전하는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에 대한 호평이 쏟아졌다.

    실관람객들의 연이은 호평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는 오는 9월 28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유정민 / 사진제공 더 램프(주), 롯데엔터테인먼트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