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아이브, '누구나 캠페인' 홍보대사 위촉 "나눔 중요성 알릴 것"

아이브, '누구나 캠페인' 홍보대사 위촉 "나눔 중요성 알릴 것"
입력 2022-09-19 16:32 | 수정 2022-09-19 16:32
재생목록
    걸그룹 아이브가 '누구나 캠페인'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아이브는 19일 오후 서울 중구 소재 대한적십자 서울사무소에서 개최된 '누구나 캠페인' 론칭 및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했다.

    대한적십자사가 주관하는 '누구나 캠페인'은 올해가 가기 전 누구나 한 가지 의미 있는 일을 실천하는 범국민 참여 캠페인으로 누구나 봉사에 참여하여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다. 적십자는 이를 통해 우리 사회의 나눔이 순환될 수 있도록 플랫폼을 제공한다. 캠페인은 대한적십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날 행사를 통해 홍보대사 위촉패를 수여받은 아이브는 누구나 캠페인송 '당신의 손길로' 가창과 캠페인 홍보 포스터 모델 재능기부로 본격적인 홍보대사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누구나 캠페인' 홍보대사로 위촉된 아이브의 리더 안유진은 "'누구나 캠페인' 홍보대사가 되어 영광스럽고, 캠페인송과 홍보 포스터 모델로 재능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셔서 기쁘고, 감사하다"라며 "앞으로 더 많은 분이 캠페인에 함께해 주셨으면 좋겠고, 홍보대사로서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나눔의 중요성을 알릴 수 있도록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누구나 캠페인' 홍보대사로 위촉된 아이브는 세 번째 싱글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로 국내 음원 차트 '퍼펙트 올킬' 기록 및 음악방송 9관왕과 지난 25일 개최된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에서 신인상 (슈퍼루키상)과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아이브’ 신드롬을 일으키며 성황리에 활동을 마무리했다.

    유정민 /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