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걸그룹 명가 JYP' 엔믹스 "선배님들 못지않을 겁니다"

'걸그룹 명가 JYP' 엔믹스 "선배님들 못지않을 겁니다"
입력 2022-09-19 16:41 | 수정 2022-09-19 16:48
재생목록
    그룹 엔믹스(NMIXX)가 어깨 위 부담감을 노력을 통해 자신감으로 승화시켰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9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엔믹스(릴리, 해원, 설윤, 지니, 배이, 지우, 규진)의 2집 싱글 앨범 '엔트워프(ENTWURF)'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다이스(DICE)'를 비롯해 수록곡 '쿨(COOL)'과 두 곡의 인스트루멘털 음원까지 총 4곡이 실린다.

    이날 해원은 부담감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JYP는 걸그룹 명가다. 이곳에서 데뷔해 영광스럽다. 대단한 선배님들의 명성에 누를 끼치지 않기 위해 노력 중"이라며 "엔믹스의 노력이 조금 더 대중들에게 닿는다면 선배님들 못지않게 사랑 받을 거라고 생각하고 더욱 열심히 활동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릴리는 "지난 데뷔 활동을 마친 후 '다이스'는 정말 열심히 연습하고 준비했다. 베스트 컨디션을 보여드리고 싶어 7개월의 시간을 쏟았다. 퀄리티 높은 결과물을 위해 정말 노력했다"고 자신했다.

    타이틀곡 '다이스'는 주사위 게임 속 등장한 미스터리 적대자와 그에 맞서는 엔믹스의 서사가 담긴다. 믹스 팝 장르로 세련된 재즈 사운드, 힙합 비트를 넘나드는 곡 전개가 특징이다.

    엔믹스는 '걸그룹 명가' JYP가 ITZY(있지) 이후 약 3년 만에 야심 차게 선보인 신인 걸그룹이다. 릴리(LILY), 해원, 설윤, 지니, 배이(BAE), 지우, 규진 7인으로 구성됐다. 싱글 1집 'AD MARE'와 데뷔곡 'O.O'(오오)로 첫 항해를 시작해 각종 무대와 콘텐츠에서 맹활약했다. 이후 약 7개월 만의 컴백 포문을 열게 된 것.

    신보 전곡은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들은 오후 8시에는 컴백 쇼케이스 'NMIXX 2nd Single Comeback Showcase '(뉴 프론티어 : 엔트워프)를 개최한다. 동시에 네이버 NOW.(나우)를 통한 온라인 생중계를 진행하고 글로벌 NSWER(팬덤명: 엔써)와 특별한 날을 기념한다.



    이호영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