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늑대사냥' 장영남 "'변신'때 캐릭터 이름과 동일한 이름으로 써준 시나리오, 안 할 이유 없었다"

'늑대사냥' 장영남 "'변신'때 캐릭터 이름과 동일한 이름으로 써준 시나리오, 안 할 이유 없었다"
입력 2022-09-19 17:43 | 수정 2022-09-19 17:43
재생목록
    ​19일 오후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늑대사냥'의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김홍선 감독부터 배우 서인국, 장동윤, 박호산, 정소민, 장영남이 참석하여 영화에 대해 이야기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장영남은 "저는 아직 영화를 못봐서 너무 떨리고 기대된다. 애정어린 마음으로 영화 봐주시면 좋겠다."라고 인사를 하며 "'변신'에 이어 두번째 감독과의 작업이다. 다음에 꼭 작업하자고 하시면서 그때 배역 이름 그대로 대본을 써주겠다고 하셨는데 정말 '변신'에서 똑같은 이름인 최명주로 '늑대사냥' 대본을 써주셨더라. 안할 이유가 없었다. 강렬한데 너무 흥미롭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동안 센 캐릭터도 많이 했지만 조금 결이 다른 센캐라 생각들었다."라며 이 영화에 출연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장영남은 "스태프들의 노고가 엄청났다. 피를 엄청나게 썼고 한컷을 여러번 쓰는데 한번 쓴 피를 또 닦아내고 또 세팅하신다. 한쪽에서 빨래하고 말리고, 온 몸으로 스태프들이 고생을 하셨다. 멋진 스태프 덕에 저희가 편리하고 안전하게 촬영을 했다."라고 멋진 액션씬의 비결을 밝히며 "엘리베이터씬에서 오창석과의 씬을 길게 찍어서 저에게는 기억에 남는다. 실제로 촬영하면서 냉동고 들어가서 지켜봤던 액션 정만이 너무 인상적이었다."라며 가장 인상적이었던 액션씬을 이야기했다.

    제47회 토론토국제영화제에서 월드 프리미어 상영은 물론, 프랑스 에트랑제 국제영화제, 미국 판타스틱 페스트, 스페인 시체스 국제판타스틱영화제 등 유수의 영화제의 공식 초청을 받아 글로벌 화제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영화 '늑대사냥'은 예측을 뛰어넘는 극한의 생존 게임과, 극강의 하드보일드 서바이벌 액션을 예고하고 있는 '청불' 영화로 9월 21일 개봉한다.


    김경희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