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늑대사냥' K-서바이벌의 새로운 대세 탄생 예고

'늑대사냥' K-서바이벌의 새로운 대세 탄생 예고
입력 2022-09-20 13:33 | 수정 2022-09-20 13:33
재생목록
    영화 '늑대사냥'이 주목받고 있다.
    [감독/각본: 김홍선 제공/배급: TCO㈜더콘텐츠온 공동배급: CJ CGV㈜ㅣ제작: ㈜콘텐츠지ㅣ공동제작: ㈜영화사 채움]

    iMBC 연예뉴스 사진

    영화 '늑대사냥'은 극악무도한 범죄자들을 태평양에서 한국까지 이송하는 바다 위 거대한 움직이는 교도소 내에서 잔혹한 반란이 시작되고 지금껏 보지 못한 극한의 생존 게임이 펼쳐지는 하드보일드 서바이벌 액션.

    영화 '늑대사냥'이 본 적 없는 하드보일드 서바이벌 액션으로 가을 극장가 흥행 다크호스 탄생을 예고한다. 제47회 토론토국제영화제에서 월드 프리미어를 진행해 전 세계 영화인들에게 뜨거운 호평을 받은 데 이어, 지난 9월 19일(월)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국내 언론을 대상으로 개최한 '늑대사냥' 언론시사회에서도 폭발적 반응이 줄을 잇고 있는 것. “지금껏 보지 못한, 본 적 없는 극한의 야수 같은 영화”, “모든 클리셰를 무참히 깨부순다”, “역대급 청불 액션”, “극한의 상황은 보는 이에게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등 강렬한 '늑대사냥'만의 하드보일드 서바이벌 액션에 극찬이 쏟아지며 새로운 청불 액션의 대표작 탄생을 예고한다.

    또한 영화 '늑대사냥'은 날 것 그대로의 액션으로도 극찬 받고 있다. “청불 사상 최고 수위의 서바이벌 액션 영화의 탄생”, “예측할 수 없는 상상 이상의 서바이벌 액션”, “날 것의 액션 속 신선함”, “파격적인 수위의 영화, 전에 없는 장르물의 탄생” 등 영화 '늑대사냥'만의 강렬함과 압도적 몰입감에 호평이 줄을 이으며, 올가을 극장가 입소문을 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영화 '늑대사냥'의 연출을 맡은 김홍선 감독이 “날 것 그대로의 액션, ‘하이퍼 리얼 액션’을 큰 컨셉으로 잡았다”고 예고한 만큼, 영화 '늑대사냥'의 리얼 액션이 대형 스크린 가득히 펼쳐지며 대한민국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영화 '늑대사냥'은 “아드레날린을 폭주시킨다”, “롤러코스터 같은 영화” 등 글로벌 영화계의 극찬은 물론, 사전 모니터링 시사회에서도 긴장감 지수 4.1점, 강렬함 지수 4.8점이라는 역대급 점수를 기록한 바 있어 올가을 새로운 극장가 흥행 대세를 예고한다.

    벌써부터 입소문이 터져나오는 하드보일드 서바이벌 액션 '늑대사냥'은 9월 21일 (수) 극장 개봉 예정이다.

    유정민 / 사진제공 TCO㈜더콘텐츠온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