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DC 새 히어로 '블랙 아담' 드웨인 존슨→노아 센티네오, 스틸 공개

DC 새 히어로 '블랙 아담' 드웨인 존슨→노아 센티네오, 스틸 공개
입력 2022-09-20 13:39 | 수정 2022-09-20 13:39
재생목록
    배우 드웨인 존슨이 DC 확장 유니버스 사상 가장 강력한 능력치를 갖춘 뉴타입 히어로로 변신해 화제를 모으는 영화 '블랙 아담'이 보도스틸 9종을 전격 공개했다.
    [수입/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ㅣ감독: 자움 콜렛 세라ㅣ출연: 드웨인 존슨, 노아 센티네오, 피어스 브로스넌, 퀸테사 스윈들, 알디스 호지, 사라 샤이]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5000년 전 고대 도시 '칸다크'의 노예에서 그 누구도 막을 수 없는 불사신으로 깨어난 '블랙 아담'이 자신만의 방식으로 정의를 구현하기 위해 일격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블랙 아담'이 보도스틸 9종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어디서도 본 적 없는 뉴타입 히어로, '블랙 아담' 그 자체로 완벽하게 변신한 드웨인 존슨의 강렬한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누군가에게 붙잡힌 채 울부짖는 무력한 고대 도시의 노예에서 번개 문양이 새겨진 블랙 수트 차림의 히어로로 거듭난 '블랙 아담'의 모습은 숨겨진 서사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불바다가 된 사막을 뒤로하고 유유히 걸어 나오는 '블랙 아담'의 모습에서는 최대 스펙, 최강 파워를 갖춘 DC 확장 유니버스 사상 가장 강력한 히어로의 면모를 엿볼 수 있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블랙 아담'과 팽팽한 대립각을 이루는 '저스티스 소사이어티'(JSA) 멤버들의 모습도 함께 공개되어 DC 원조 히어로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황금 투구를 통해 전능에 가까운 능력을 발휘하는 대마법사 '닥터 페이트'(피어스 브로스넌)부터 거대한 체구가 돋보이는 '아톰 스매셔'(노아 센티네오), 바람을 조종하는 능력을 가진 '사이클론'(퀸테사 스윈들), 황금빛 날개를 펼친 '호크맨'(알디스 호지)까지. 다채로운 개성과 필살기로 무장한 슈퍼 히어로들이 함께 등장해 스펙터클한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선과 악의 경계에서 자신만의 기준으로 정의를 실현하는 히어로계의 끝판왕 '블랙 아담'으로 변신한 드웨인 존슨의 활약은 물론, 차원이 다른 탈히어로급 액션과 압도적 스케일로 짜릿하고 강렬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영화 '블랙 아담'은 오는 10월 국내 관객들과 만난다.

    유정민 / 사진제공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