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JYP 신예' 엔믹스, 데뷔 첫 쇼케이스 성료 "무한히 펼쳐질 모험의 길"

'JYP 신예' 엔믹스, 데뷔 첫 쇼케이스 성료 "무한히 펼쳐질 모험의 길"
입력 2022-09-20 13:44 | 수정 2022-09-20 13:45
재생목록
    걸그룹 NMIXX가 데뷔 첫 '컴백' 쇼케이스를 성료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NMIXX는 9월 19일 오후 6시 싱글 2집 'ENTWURF'(엔트워프)와 타이틀곡 'DICE'(다이스)를 발매했다.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컴백 쇼케이스 'NMIXX 2nd Single Comeback Showcase '(뉴 프론티어 : 엔트워프)를 개최했고, 오프라인 쇼케이스와 함께 네이버 NOW.(나우)에서 온라인 생중계를 동시 진행하고 글로벌 NSWER(팬덤명: 엔써)와 손꼽아 기다린 컴백일을 기념했다.

    약 7개월 만에 팬들 앞에 선 NMIXX 릴리(LILY), 해원, 설윤, 지니, 배이(BAE), 지우, 규진 일곱 멤버는 "정말 보고 싶었다. 여러분을 만날 날만 기다리며 열심히 연습하고 지냈는데 이렇게 직접 마주 보고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 무척 기쁘다. 열심히 준비한 새 앨범과 신곡 'DICE' 기대 많이 해달라"고 설렘을 전하며 초롱초롱한 눈빛을 빛냈다. 이들은 음반 언박싱, 새 싱글 'ENTWURF'와 수록곡 소개, 타이틀곡 'DICE' 안무 챌린지 등 다채로운 코너를 마련해 팬들과 소통했다. 신곡명 'DICE'에 맞춰 주사위 게임도 준비했다. 주사위를 던져 도착하는 칸에 적힌 '오늘의 TMI', 'NSWER를 위한 셀카', 'NMIXX 칭찬 릴레이' 등 각종 미션을 수행했고 재치 있는 입담, 멤버 케미스트리로 '예능 샛별' 면모를 발산해 보는 이들을 즐겁게 했다.

    'K팝 실력파 신예' NMIXX는 이번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DICE'와 수록곡 'COOL (Your rainbow)'(쿨 (유어 레인보우))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환상적인 라이브를 선사했다. 'DICE' 무대는 화려한 재즈, 트랩, 팝, 힙합 장르를 믹스해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곡 전개에 따른 초강력 퍼포먼스가 시선을 빼앗았고, NMIXX 첫 발라드 곡으로 화제를 모은 'COOL (Your rainbow)'는 7인 7색 특별한 음색이 돋보이며 초가을 밤을 따스하게 물들였다. NMIXX는 오랜만에 팬들과 호흡한 소중한 시간을 마무리하며 "오늘 함께해 주신 덕분에 'DICE' 첫 컴백 무대를 더욱 힘내서 잘 할 수 있었다. 팬분들이 계시기에 NMIXX가 있고 저희 한 명 한 명이 존재할 수 있다. 늘 커다란 사랑 보내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무한히 펼쳐질 모험의 길을 우리 NSWER와 함께 한 걸음씩 전진해나가겠다"고 진심이 듬뿍 담긴 소감을 밝혔다.

    신곡 'DICE'는 적대자의 방해에 맞서 앞으로 나아가려는 NMIXX의 모험을 게임에 비유한 노래다. 뮤직비디오는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는 공간 'MIXXTOPIA'(믹스토피아)를 향한 여정에 나타난 적대자의 방해에도 불구하고 전진하는 NMIXX의 이야기를 흥미진진하게 그렸고, 20일 오전 9시 기준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음반은 발매 당일인 19일 기준 한터차트 앨범 일간 차트와 써클차트(구 가온차트) 리테일 앨범 일간 차트 1위를 차지하고 글로벌 인기몰이에 닻을 올렸다.

    '걸그룹 명가' JYP가 2022년 야심 차게 선보인 신예 NMIXX는 멤버 전원이 특정 포지션에 국한되지 않는 7보컬, 7댄스, 7비주얼 '전원 올라운더 그룹'으로서 가요계 존재감을 밝히고 있다.

    유정민 /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