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스마일' 감당불가 극강의 역대급 호러 탄생 예고!

'스마일' 감당불가 극강의 역대급 호러 탄생 예고!
입력 2022-09-21 10:02 | 수정 2022-09-21 10:02
재생목록
    개봉을 확정 지으며 기대를 모으는 공포영화 '스마일'이 2차 보도스틸을 공개해 화제다.
    [원제: Smile┃감독: 파커 핀┃출연: 소시 베이컨, 제시 어셔, 카일 갈너┃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개봉: 2022년 10월 6일]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10월 극장가를 사로잡을 호러 기대작 '스마일'이 2차 보도스틸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스마일'은 자신의 눈 앞에서 기괴한 미소와 함께 끔찍한 죽음을 맞이하는 환자를 목격한 정신과 의사 ‘로즈’가 죽음의 실체를 추적해 나가는 미스터리 공포.

    이번에 공개된 '스마일' 의 2차 보도스틸은 메인 30초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저주가 된 미소들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기괴하게 웃어보이며 자신의 눈 앞에서 목숨을 끊는 환자를 목격한 정신과 의사 ‘로즈’의 일상을 뒤덮는 소름끼치는 미소들이 보는 이로 하여금 섬뜩한 공포를 느끼게 한다. 자신의 환자들을 비롯한 주변의 인물들의 기괴한 미소는 끔찍한 일들과 함께 걷잡을 수 없이 번지기 시작하고, 정신과 의사 ‘로즈’는 시시각각 다가오는 죽음을 피하기 위한 필사의 사투를 벌이게 된다. 특히, 무언가를 목격하고 겁에 질린 듯한 ‘로즈’의 표정은 과연 이 죽음의 미소의 끝에 무엇이 있을지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티저 예고편 공식 유튜브 채널 조회수 1,800 만회, #공포의스마일챌린지 틱톡 해시태그 조회수 1,000 만뷰를 돌파하며 각종 온라인 플랫폼에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미스터리 호러 '스마일'은 2022년 가장 무서운 공포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2차 보도스틸 역시 귀신과 사이코패스 등 다른 공포영화에서 익히 보았던 흔한 장면들이 아닌 기괴한 미소만 담고 있음에도 공포영화를 좋아하는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기대하기 충분하다.

    극강의 공포와 섬뜩한 미소가 담긴 2차 보도스틸을 공개한 미스터리 공포 '스마일'은 10월 6일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정민 / 사진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