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MBC라디오, 26일부터 가을개편…이윤석 '싱글벙글쇼' 새 진행자 합류

MBC라디오, 26일부터 가을개편…이윤석 '싱글벙글쇼' 새 진행자 합류
입력 2022-09-21 14:30 | 수정 2022-09-21 14:32
재생목록
    MBC 라디오 표준FM(수도권 95.9MHz)이 오락과 시사 요소를 강화하는 내용의 가을개편을 오는 26일부터 실시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평일 낮 12시 20분(주말 12시 10분) 방송되는 '싱글벙글쇼'는 개그맨 이윤석이 '코요태' 신지의 파트너로 새롭게 호흡을 맞춘다. '싱글벙글쇼'를 통해 특유의 끼를 선보여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가수 신지와 '주말하이킥'에서 재치 있는 진행으로 '강골 팬층'을 확보해 온 '약골' 이윤석의 만남은 벌써부터 청취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윤석은 "주말부부에서 매일 만나는 부부가 된 느낌? 자주 보게 됐으니 이젠 오래 보는 진행자가 되고 싶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댄스 그룹 출신의 신지와 '록 마니아' 이윤석 조합의 '싱글벙글쇼'는 본격 라디오 음악예능으로 새 단장하여 지친 오후에 힘을 충전할 수 있는 흥겨운 방송을 선보인다.

    뉴스하이킥 주 7일 확대 ... 주중 진행 표창원, 주말 진행 경제평론가 김치형

    평일 저녁 6시 5분 방송되는 '표창원의 뉴스하이킥'은 주 7일 방송으로 확대되며 주말 진행은 김치형 경제평론가가 맡는다. 한경TV 기자 출신인 김치형 평론가는 그동안 '이진우의 손에 잡히는 경제'를 비롯한 다수의 TV,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친근한 경제 해설로 인기를 모았으며 “주말 오후 편안하면서도 알찬 방송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슴슴한 평양냉면처럼 청취자들에게 천천히 스며들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밖에도 평일 오후 8시 5분에 방송되는 '원더풀라디오 김현철입니다'도 주말까지 확대돼 늦은 주말 저녁 편안한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정민 / 사진제공 MBC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