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블랙 아담' 10년의 기다림 끝 드디어 개봉…숨겨진 떡밥 공개

'블랙 아담' 10년의 기다림 끝 드디어 개봉…숨겨진 떡밥 공개
입력 2022-09-22 13:16 | 수정 2022-09-22 13:16
재생목록
    10월 개봉을 앞둔 '블랙 아담'이 '샤잠!''DC 리그 오브 슈퍼펫' 등 DC 영화를 통해 쌓아온 떡밥 장면들을 공개했다.
    [수입/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ㅣ감독: 자움 콜렛 세라ㅣ출연: 드웨인 존슨, 노아 센티네오, 피어스 브로스넌, 퀸테사 스윈들, 알디스 호지, 사라 샤이]

    iMBC 연예뉴스 사진

    DC 확장 유니버스 사상 가장 강력한 능력치를 갖춘 뉴타입 히어로 '블랙 아담'이 10년 만에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블랙 아담' 은 5000년 전 고대 도시 '칸다크'의 노예에서 그 누구도 막을 수 없는 불사신으로 깨어난 '블랙 아담'이 자신만의 방식으로 정의를 구현하기 위해 일격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분노의 질주''쥬만지' 시리즈 등을 통해 전 세계적인 팬덤을 이끌고 있는 할리우드 최고의 액션 스타 드웨인 존슨이 주연을 맡아 일찌감치 화제를 모은 영화 '블랙 아담'은 구상 단계에서부터 작품이 완성되기까지 10년 이상의 오랜 세월이 걸렸다. 그동안 '블랙 아담'은 앞서 개봉한 DC 확장 유니버스 작품 '샤잠!'(2019)과 8월에 개봉한 애니메이션 'DC 리그 오브 슈퍼-펫'(2022)을 통해 언급되며 등장을 예고해온 바 있다.

    먼저 '샤잠!'은 15세 소년이 우연히 솔로몬의 지혜, 헤라클레스의 힘, 아틀라스의 체력, 제우스의 권능, 아킬레스의 용기, 머큐리의 스피드를 갖춘 슈퍼 히어로가 되면서 벌어지는 모험과 활약을 그린 영화. 극 중 마법사 '샤잠'이 마법의 힘을 이을 차기 '샤잠'으로 주인공 소년 '빌리 뱃슨(애셔 앤젤)'을 지목하면서 과거 후계자로 지목되었던 자가 어둠의 길로 빠졌다는 이야기를 전하는데, 그 후계자가 바로 '블랙 아담'이다. 다름 아닌 '샤잠'과 동일한 능력을 지닌 '아치 에너미', 즉 가장 대표적인 숙적인 것. 이어서 파워 댕댕 슈퍼펫들의 유쾌한 어드벤처를 그린 애니메이션 'DC 리그 오브 슈퍼-펫 '의 쿠키 영상에서는 반려견과 함께 등장한 '블랙 아담'의 뒷모습을 엿볼 수 있다. '슈퍼맨'의 반려견 '크립토'가 "네 주인도 히어로야?"라고 묻자 '블랙 아담'의 반려견은 "히어로랑 같은데 더 멋진 거지. 자신만의 규칙을 만들고 또 깨고 대부분의 윤리 도덕적 관습은 무시해. 아무도 막을 수 없거든"이라고 답하며 누구도 막을 수 없는 뉴타입 히어로 '블랙 아담'의 정체성을 암시해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10년의 기다림 끝에 드디어 전 세계 관객들과의 만남을 앞둔 '블랙 아담'은 오는 10월 국내 개봉한다.

    유정민 / 사진제공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