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김정영 "50대 불륜 여배우 루머, 선처 없이 강력 대응" [공식입장]

김정영 "50대 불륜 여배우 루머, 선처 없이 강력 대응" [공식입장]
입력 2022-09-22 15:52 | 수정 2022-09-22 15:52
재생목록
    배우 김정영이 자신을 둘러싼 악성 루머에 칼을 빼들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2일 김정영 소속사 에스더블유이엠피 측은 공식 입장을 내 "최근 유튜브를 통해 소속 배우 김정영씨와 관련된 허위 사실이 유포되고 있음을 확인했다"며 "악질적인 영상을 통해 개인 영리를 취하고 있는 비합리적인 사안에 대해 당사는 모든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해당 유튜버는 최근 50대 여배우 불륜설과 관련된 인물은 김정영이라고 주장하는 영상을 게재했다.

    이에 소속사 측은 "해당 유튜버는 확인되지 않은 허위 사실을 '단독'이라는 타이틀을 제목에 사용해 마치 실제 사실인 것처럼 영상을 올려 해당 배우와 가족들을 힘들게 하고 있다"며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 명예훼손, 악의적인 루머와 비방, 인신공격 등의 게시물과 댓글 등을 작성한 이들은 즉시 삭제하길 권고하는 바이며, 향후 처벌에 대한 어떠한 선처도 없으며 강경 대응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김정영은 최근 종영된 tvN 드라마 '이브'와 쿠팡플레이 시리즈 '안나'에 출연했다.

    [이하 김정영 측 공식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에스더블유엠피입니다.

    최근 유튜브를 통해 소속 배우 김정영씨와 관련된 허위 사실이 유포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해당 유튜버는 확인되지 않은 허위 사실을 ‘단독’이라는 타이틀을 제목에 사용해 마치 실제 사실인 것처럼 영상을 올려 해당 배우와 가족들을 힘들게 하고 있습니다.

    허위 사실 유포와 악의적인 루머로 피해자에게는 크나큰 고통을 주는 반면, 해당 유튜버는 이러한 악질적인 영상을 통해 개인 영리를 취하고 있는 비합리적인 사안에 대해 당사는 모든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이에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 명예훼손, 악의적인 루머와 비방, 인신공격 등의 게시물과 댓글 등을 작성한 이들은 즉시 삭제하길 권고하는 바이며, 향후 처벌에 대한 어떠한 선처도 없으며 강경 대응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백승훈 / 사진제공 에스더블유이엠피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