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허니제이 측 "예비 신랑 나이+직업, 사생활 확인 불가" [공식입장]

허니제이 측 "예비 신랑 나이+직업, 사생활 확인 불가" [공식입장]
입력 2022-09-22 16:08 | 수정 2022-09-22 16:08
재생목록
    결혼 소식을 알린 댄서 허니제이 측이 예비 신랑의 신상과 관련한 보도에 대해 "사실 확인이 어렵다"고 밝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2일 허니제이 소속사 모어비전 측은 iMBC연예에 "아티스트 사생활 관련 정보는 확인이 어렵다"고 전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허니제이의 예비남편이 나이 열 살 연하인 1997년생 모델이라고 보도했다.

    허니제이는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을 가장 소중히 여겨왔던 내가, 함께하는 미래를 꿈꾸고 싶게 만든 상대를 만나 평생을 약속하게 됐다"고 결혼 소식을 알린 바 있다.

    그는 예비 신랑에 대해 허니제이는 "늘 나를 첫 번째로 생각해주고 배려심과 사랑이 넘치는 분"이라며 "올해가 가기 전 결혼식을 올리고 미래를 향해 한 걸음씩 함께 걸어가려 한다. 짝꿍과의 앞날을 격려해주시면 좋겠다. 오래오래 함께 잘 살겠다"고 이야기했다.

    허니제이는 이와 함께 임신 소식도 전해 팬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그는 "새 생명이 찾아왔다"며 "말로 다 할 수 없는 기쁨이 무엇인지 알려준 이 소중하고 작은 생명을, 사랑과 정성을 다해 맞이해보려 한다"고 밝혔다.

    한편 댄스 크루 홀리뱅 리더 허니제이는 지난해 엠넷 예능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백승훈 / 사진제공 엠넷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