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다비치 강민경, 스포일러 브이로그 공개…잔나비 최정훈과 작업기

다비치 강민경, 스포일러 브이로그 공개…잔나비 최정훈과 작업기
입력 2022-09-23 10:00 | 수정 2022-09-23 10:01
재생목록
    다비치 강민경이 신곡 '셀프 스포일러'에 나섰다.

    iMBC 연예뉴스 사진
    강민경은 지난 22일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듀엣곡 '우린 그렇게 사랑해서'의 작업기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강민경과 최정훈이 함께 '우린 그렇게 사랑해서'를 만들어가는 과정이 담겨있다. 강민경은 "같이 부르면 너무 좋을 것 같았다"며 최정훈에게 듀엣곡 러브콜을 보낸 비하인드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작사를 위한 아이디어 회의에서 서로의 얘기에 깊게 공감하고 가사를 적어 내려가는 진지한 매력으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또 "(가사) 다 썼다. 너무 좋다"며 약 1년 만에 완성된 곡에 서로 하이파이브를 하는 등 해맑은 모습은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이후 강민경과 최정훈의 녹음 현장이 공개됐다. 녹음에 임하는 프로페셔널한 면모와, 흘러나오는 담담하고 쓸쓸한 두 사람의 목소리가 '우린 그렇게 사랑해서'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 강민경은 녹음을 진행하며 북받치는 감정에 울컥하는가 하면, "너무 잘 되면 어떡하지?", "내가 정훈씨 스타 만들어주기로 했잖아"라는 능청스러운 대화로 웃음도 안겼다.

    마지막으로 강민경은 제주도에서 촬영한 '잔나밍키'의 브이로그 2부를 예고해 듀엣곡을 기다리는 팬들의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특히 영상의 제목인 '그 여자 작곡, 그 남자 작사'처럼 강민경과 최정훈이 힘을 합쳐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여 완성시킨 만큼, '우린 그렇게 사랑해서'가 어떤 곡으로 탄생됐을지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강민경은 스포일러 포토를 시작으로 티저 포스터,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최정훈과 듀엣곡 '우린 그렇게 사랑해서' 발매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강민경과 최정훈의 디지털 싱글 '우린 그렇게 사랑해서'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유정민 / 사진제공 웨이크원, 페포니뮤직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