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박효신, 김이나 대신 '별밤' 스페셜 DJ 맡는다 [공식입장]

박효신, 김이나 대신 '별밤' 스페셜 DJ 맡는다 [공식입장]
입력 2022-09-23 14:01 | 수정 2022-09-23 14:01
재생목록
    가수 박효신이 MBC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의 스페셜 DJ를 맡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박효신은 오는 26일 월요일부터 내달 2일 일요일까지 일주일간 MBC 표준FM '별이 빛나는 밤에'(이하 별밤)의 스페셜 DJ로 나선다.

    ‘김이나’가 별밤의 DJ가 된 이후 처음으로 휴가를 떠나면서, 일주일간 김이나의 빈자리를 믿고 듣는 가수 ‘박효신’이 채워줄 예정이다. 지난 2013년 이후 약 10년 만의 라디오 진행을 앞두고 있는 박효신은 김이나와의 인연과 팬들을 만나고 싶은 마음으로, 바쁜 스케줄로 가득 차있는 순간에도 기꺼이 스페셜 DJ 제안을 수락했다고 한다.

    이번 방송에는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노리플라이 권순관 등 기존의 게스트들 뿐만 아니라, 박효신과의 인연으로 찾아주게 될, 아주 특별한 손님들과 함께 즐겁고 편안한 분위기의 방송을 꾸려갈 예정이며, 27, 28, 29일에는 상암MBC 가든스튜디오에서 생방송을 진행해 더욱 생생한 소통을 이어나갈 것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그 동안 박효신을 방송에서 자주 만나지 못했던 만큼 '별이 빛나는 밤에' 스페셜 DJ로서 청취자 및 팬과의 만남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하게 한다.

    박효신이 스페셜DJ를 맡는 '별이 빛나는 밤에'는 MBC 표준FM(수도권 95.9MHz)에서 늦은 10시부터 자정까지 방송되는 MBC 라디오의 최장수 프로그램이며, 공식 홈페이지 및 MBC라디오 애플리케이션 미니(mini)로도 함께할 수 있다.

    백승훈 / 사진제공 MBC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