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복면가왕' 인디언 인형, 5연승 도전…실력자 대거 등장

'복면가왕' 인디언 인형, 5연승 도전…실력자 대거 등장
입력 2022-09-23 14:12 | 수정 2022-09-23 14:12
재생목록
    오는 일요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연출 김선영)’에서는 5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인디언 인형’의 기세를 꺾기 위해 등장한 실력자들의 무대가 펼쳐진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제2대 듀엣 가왕’ 박현수&백형훈, ‘대세 배우 겸 가수’ 박지훈, ‘히트곡 <뿐이고>의 주인공’ 박구윤, ‘국가대표 치어리더’ 박기량, ‘차세대 음원 강자’ 빅나티, ‘대세 래퍼’ 미란이, ‘러브홀릭 출신’ 지선이 ‘복면가왕’을 찾아 예리한 추리력과 입담으로 빅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주, 가왕 ‘인디언 인형’을 꺾고 새로운 가왕의 자리를 노리는 ‘다크호스’들이 등장한다. 지난 3주간 이어진 ‘듀엣 대전’ 기간 동안 5연승을 위해 칼을 갈아온 ‘인디언 인형’! 하지만 절대 만만치 않은 복면가수들이 등장해 그녀를 놀라게 한다. 실력파 복면가수들의 등장에 가왕 ‘인디언 인형’은 바짝 긴장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가왕 ‘인디언 인형’은 실력파 복면가수들의 도전을 물리치고 5연승에 성공해 ‘장기 가왕’으로 등극할 수 있을지 그리고 가왕 ‘인디언 인형’을 긴장하게 만든 실력자는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지난주 판정단과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든 대이변의 주인공인 ‘벼농사’와 ‘변호사’를 향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 주, 1라운드에서 아쉽게 탈락한 ‘변호사’의 정체가 드디어 공개된다. ‘변호사’의 팬이라고 밝힌 김구라는 그녀의 탈락에 특히 아쉬워하는 모습을 보이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과연 ‘변호사’의 정체는 그가 애정하고 있는 가수가 맞을지 그리고 판정단의 예상을 뒤엎고 2라운드에 진출한 깜짝 실력자(?) ‘벼농사’의 정체는 과연 누구일지 궁금해진다.

    한편, ‘듀엣 대전’의 우승팀 ‘우리 우정 한 표 차이’ 박현수와 백형훈이 ‘복면가왕’ 판정단으로 출격한다. 두 사람은 판정단 첫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재치 넘치는 입담과 날카로운 추리력을 선보이며 활약한다. 특히 백형훈은 한 복면가수의 노래가 끝나자마자 “이분의 노래를 듣자마자 누군가가 떠올랐다!”라며 반색한다. 과연 백형훈이 바로 알아챈 이 복면가수의 정체와 판정단으로 등장한 두 사람의 활약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모인다.

    185대 가왕석을 향한 양보 없는 가창력 대결은 이번 주 일요일 저녁 6시 5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승훈 / 사진제공 MBC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