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나 혼자 산다’ 천정명, 근황+집 공개…박나래 “정말 잘생겼다” 팬심 고백

‘나 혼자 산다’ 천정명, 근황+집 공개…박나래 “정말 잘생겼다” 팬심 고백
입력 2022-09-24 00:42 | 수정 2022-09-24 00:42
재생목록
    천정명이 ‘무지개 라이브’에 출격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3일(금)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464회에서는 천정명의 ‘무지개 라이브’, 샤이니 키의 ‘보도국 입성’ 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전현무는 “오랜만에 뵙는 것 같다”라며 ‘무지개 라이브’ 주인공 천정명에게 근황에 대해 물었다. 천정명은 “요새 나름대로 운동도 열심히 하고 배우고 싶은 것이 많아서”라며 차기작도 검토하며 지내는 중이라고 밝혔다. 박나래는 “정말 잘생기셨다”라며 팬심을 고백했다. 천정명이 출연한 드라마 ‘여우야 뭐하니’에 푹 빠졌었다고.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이어 천정명의 일상 영상이 공개됐다. 전현무는 천정명의 줄무늬 파자마를 보고 “내가 입으며 빠삐용”이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기안84는 “반사광이 세다”라며 천정명의 눈빛에 놀랐다. 순정만화 주인공 눈이라는 것. 반면 전현무 눈에 대해선 “살짝 탁해”라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천정명은 혼자 산 지 8년 차라고 하며 자연광 천창, 빈티지 인테리어, 완벽 정리정돈이 돋보이는 집에 대해 소개했다. 청소는 절대 미루지 않는다는 것. 키는 “지금까지 나온 회원님들 집 중에 제일 깔끔하다”라며 감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또한, 천정명은 윌슨에게 주짓수 도복을 입힌 후 함께 사진도 찍었다. 이에 코드 쿤스트가 “윌슨보다 더 순수하게 생긴 사람 처음 보네”라며 천정명의 외모에 놀라워했다. 기안84도 “윌슨 되게 가식적으로 보인다”라며 농담했다.

    천정명은 윌슨을 안고 남산, 한강뷰를 자랑하는 루프탑으로 향했다. 그는 “옥상 루프탑 때문에 이 집을 선택했다”라고 밝혔다. 코드 쿤스트는 “단독으로 쓰는 루프탑이 저렇게 넓은 거 처음 본다”라며 놀라워했다.

    한편, 리얼한 싱글 라이프로 웃음과 감동을 전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김혜영 / MBC 화면캡처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