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도그' 채닝 테이텀, 사고뭉치 룰루와의 예견치 못했던 로드트립

'도그' 채닝 테이텀, 사고뭉치 룰루와의 예견치 못했던 로드트립
입력 2022-10-11 10:30 | 수정 2022-10-11 10:31
재생목록
    이라크 참전의 트라우마로 각자의 상처를 지닌 군인과 군견의 힐링 코미디 '도그'가 10월 26일 개봉한다.
    [수입: ㈜누리픽쳐스ㅣ배급: CJ CGVㅣ감독: 레이드 캐롤린, 채닝 테이텀ㅣ출연: 채닝 테이텀 ㅣ개봉: 2022년 10월 26일]

    iMBC 연예뉴스 사진

    시작부터 삐걱거리는
    룰루와의 쉽지 않은 동행


    참전의 후유증으로 트라우마를 앓고 있는 군인과 사고뭉치 군견의 우정을 위한 동행을 그린 힐링 코미디 드라마 '도그'. 이라크 전쟁에 참전했던 해병 ‘잭슨’은 지속적으로 부대복귀를 요청하지만 전쟁 후유증인 트라우마로 인해 거절당한다. 어느 날, 잭슨의 옛 동료가 사고로 사망하게 되고, 동료의 군견 ‘룰루’를 2400km가 떨어진 애리조나 주 노갈레스에서 진행되는 장례식장에 데려가면 잭슨의 부대복귀를 추천하겠다는 상관의 솔깃한 제안을 받는다. 이에 잭슨은 고민없이 그 제안을 수락하지만, 룰루 또한 트라우마로 인한 전투 후유증을 앓고 있는 통제불능의 사고뭉치가 되어있었고, 둘의 기나긴 여행길이 시작된다.

    섹시함과 코믹함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배우 채닝 테이텀,
    '도그' 감독으로 돌아오다!


    Ricky Martin의 "She Bangs"에서 뮤직비디오 댄서로 참여했던 것을 시작으로 Armani, Abercrombie & Fitch 등의 브랜드 모델 활동, TV 광고를 거쳐 'CSI : Miami (2004)' 작품을 통해 브라운관에 데뷔한 배우 채닝 테이텀은 이후 여러 영화 작품에 출연하며 '스텝 업', '스텝 업 2', '쉬즈더 맨', '지.아이.조 2', '킹스맨:골든 서클' 등의 작품을 통해 한국 팬들에게도 얼굴을 알렸다. 근육질의 몸을 자랑하며 ‘섹시함’의 대명사로 불리고 있는 그는 '쉬즈 더 맨', '로스트 시티' 등에서 코믹스러운 연기를 보여주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던 가운데, 이번 10월 26일 '도그'를 통해 또 한 번 멋있는 모습으로 외상을 입은 군인의 모습으로 극장가를 찾아온다. 특히 이번 작품 '도그'는 채닝 테이텀의 감독 데뷔작으로, '로건 럭키'를 공동 제작한 리드 캐롤린과 또 한 번 합을 이룬다.

    사고뭉치 군견과 함께 떠나는 뜻밖의 여정을 그린 웃음과 감동의 드라마 '도그'는 10월 26일 CGV에서 개봉한다.

    유정민 / 사진제공 (주)누리픽쳐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