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표인봉 딸 표바하, 연애 예능 '잠만 자는 사이' 출연

표인봉 딸 표바하, 연애 예능 '잠만 자는 사이' 출연
입력 2022-10-18 10:08 | 수정 2022-10-18 10:08
재생목록
    '잠만 자는 사이'에 표인봉의 딸이자 뮤지컬 배우 표바하가 출연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지난 14일 첫 공개된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잠만 자는 사이(잠만사)' 1-2화는 잠옷을 연상케 하는 단체복을 입은 출연자들이 등장했다. 나이는 물론, 스펙, 매력을 모두 '잠금'했고 자신의 연애사에서 의미 있는 숫자를 달고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선남선녀인 청춘남녀 8인의 등장으로 인해 출연자들의 신상정보들을 캐내기 위한 네티즌 수사대들이 분주하게 움직였다.

    그중에서도 시크릿 넘버 '7'을 단 여자 출연자가 공개돼 많은 하트를 받았는데, 그는 바로 다름 아닌 표인봉의 딸 표바하였다. 어린 시절부터 아빠 표인봉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에 모습을 드러낸 표바하는 시크하고 당당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또한 연애에 대해 솔직한 자신의 의견을 밝힌 그는 1-2화에서 커플로 매칭돼 저녁 6시부터 새벽 6시까지의 '식스 투 식스' 데이트에 돌입, 출연자들 사이에서 묘한 긴장감을 형성했다. 관심을 반영하듯 방송이 공개된 후 그의 SNS 팔로워는 약 2배 늘었다고.

    한편, '잠만 자는 사이'는 커플로 매칭된 이들이 가장 솔직해질 수 있는 시간과 장소에서 '잠'을 매개체로 서로를 무장해제 시키는 연애 리얼리티다. 밤 데이트는 마치 한 편의 로맨스 영화를 본 것만 같은 감성과 예측불허의 전개를 자랑해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웨이브를 통해 매주 금요일마다 2회씩 방송된다.


    백승훈 / 사진제공 웨이브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