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아이칠린, 새 멤버 정지윤 합류…11월 컴백 확정 [공식입장]

아이칠린, 새 멤버 정지윤 합류…11월 컴백 확정 [공식입장]
입력 2022-10-25 14:09 | 수정 2022-10-25 14:10
재생목록
    걸그룹 아이칠린(ICHILLIN')이 새 멤버 정지윤의 합류 소식을 알렸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5일 아이칠린의 소속사 케이엠이엔티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새 멤버 정지윤의 합류와 함께 11월 컴백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케이엠이엔티는 "아이칠린은 오는 11월 새로운 앨범 발매와 함께 새로운 멤버 정지윤이 합류한다"며 "아이칠린은 새 멤버 정지윤의 합류와 함께 더욱 성장하고 발전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오니, 앞으로도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아이칠린에 새롭게 합류한 정지윤은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탄탄한 실력, 톡톡 튀는 상큼발랄한 매력까지 3박자를 고루 갖춘 것으로 알려져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합류 소식과 함께 공개된 개인 프로필 사진에서는 싱그러운 미소가 돋보이는 정지윤의 요정 미모가 공개돼 활동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새 멤버 정지윤의 합류로 7인 체제로 새롭게 활동을 이어가게 된 아이칠린은 일곱 명의 시너지를 통해 더욱 단단해진 모습으로 글로벌 팬들 앞에 돌아올 예정이다.

    지난해 9월 데뷔곡 '갓챠(GOT'YA)'로 가요계에 당찬 출사표를 던진 아이칠린은 멤버 전원 센터급 비주얼과 신인답지 않은 뛰어난 실력,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퍼포먼스로 가요계 '슈퍼 루키'로 급부상하며 눈부신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어 발매한 싱글 '프레시(FRESH)'와 첫 번째 미니 앨범 '브리지 오브 드림스(Bridge of Dreams)'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사랑스러움과 키치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며 국내를 넘어 전 세계 K팝 팬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멤버 재정비와 함께 가을 요정으로 컴백을 예고한 아이칠린이 어떤 새로운 음악과 매력으로 가요계를 접수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유정민 / 사진제공 케이엠이엔티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