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여자)아이들의 신곡 `Nxde`(누드)가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 블랙 의상에 실버 컬러 디테일로 포인트를 더한 의상을 착용, 모던하면서도 화려한 분위기로 완벽한 무대를 꾸민 (여자)아이들은 1위 발표 직후 영예의 트로피를 들어 올리며 "오늘도 1위를 만들어 주신 네버랜드에게, 너무 고맙고 사랑합니다. 항상 성장하는 아이들이 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여자)아이들의 신곡 'Nxde'(누드)는 모든 사람의 페르소나를 ‘Show’로 표현하고자 오페라 ‘카르멘’의 아리아‘하바네라’의 멜로디를 차용한 얼터너티브 팝 장르의 곡으로, 꾸며지지 않은 개인의 본모습을 누드라는 단어에 빗대어 표현하였으며 단어에 대한 외설스러운 시선을 대범하게 비꼬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지난 17일 공개된 신보 'I love'(아이 러브)는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 전 세계 40개 지역에서 1위를 차지하고, 초동 판매량 67만 8천 장을 돌파하며 약 284% 성장률을 기록했다. 타이틀곡 'Nxde'(누드)는 국내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해 '퍼펙트 올킬'을 달성한 데 이어 중국 대형 음원사이트 ‘왕이윈뮤직’ K-POP 차트에서도 정상을 차지해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다.
'Nxde'(누드)의 뮤직비디오 또한 연일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1위에 랭크되어 현재 8,200만 조회수를 넘기며 폭발적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여자)아이들은 신곡 'Nxde'(누드)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백아영 / 사진제공 큐브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