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박진영, 기상캐스터 변신…MBC '뉴스투데이'서 일기예보

박진영, 기상캐스터 변신…MBC '뉴스투데이'서 일기예보
입력 2022-11-21 10:52 | 수정 2022-11-21 10:53
재생목록
    가수 박진영이 MBC '뉴스투데이' 기상 캐스터로 깜짝 등장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1일 오전, 박진영은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뉴스투데이'에 기상캐스터로 깜짝 출연했다.

    보랏빛 컬러풀한 스타일링을 하고 뉴스 화면에 나타난 그는 "스페셜 기상 캐스터 박진영입니다"라고 미소와 함께 인사를 건넸다. 박진영다운 웨이브 몸짓을 가미한 날씨 안내가 눈길을 끌었고 "오늘처럼 일교차가 거의 10도 정도 나는 이런 때일수록 어떻게든 몸을 계속 움직여줘야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오늘과 어울리는) 'Groove Back'이라는 새로운 음악을 가지고 왔습니다. 자 그럼 함께해 보실까요? 잘 들어 주세요, JYP~"라고 박진영만의 시그니처 인트로 사운드를 속삭여 반가움을 샀다.

    이어 MBC 기상 캐스터 김가영과 절묘한 호흡으로 신곡 'Groove Back (Feat. 개코)' 안무 챌린지를 함께 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박진영은 월요일 아침부터 생동감 넘치는 그루브 댄스를 선사하며 출근길에 색다른 재미를 불어넣었고, '뉴스투데이' 클로징에도 등장해 "뉴스에서 춤을 출 수 있다니 정말 즐거웠습니다. 오늘 오후 6시 저의 신곡 'Groove Back'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시청해 주신 여러분 고맙습니다"라는 인사로 아침 뉴스를 마무리했다.

    한편 박진영은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 동안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박진영 콘서트 'GROOVE BACK''을 총 4회 개최하고 본격적인 그루브 파티를 연다. 2019년 12월 전국 단독 콘서트 투어 '박진영 콘서트 NO.1 X 50'(넘버원 피프티) 이후 약 3년 만의 반가운 대면 공연에 '영원한 딴따라'만의 흥을 가득 실어 공연장을 찾아준 팬들과 신나는 연말 추억을 쌓는다.


    백승훈 /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