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카라 한승연, 스페셜 앨범 티저 이미지 공개…극과 극 반전매력

카라 한승연, 스페셜 앨범 티저 이미지 공개…극과 극 반전매력
입력 2022-11-22 09:44 | 수정 2022-11-22 09:45
재생목록
    걸그룹 카라(KARA)가 스페셜 앨범의 티저 이미지를 추가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카라(박규리, 한승연, 니콜, 강지영, 허영지)는 22일 0시 공식 홈페이지에 스페셜 앨범 'MOVE AGAIN'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사진 속 한승연은 깊고 영롱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화려한 액세서리와 초커 등의 아이템으로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더했다.

    또 다른 사진은 환한 미소를 띤 한승연의 모습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포근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가운데, 두 티저 이미지의 극명한 콘셉트 온도차가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MOVE AGAIN'은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카라가 팬들에게 무대 위 다섯 멤버의 멋진 모습을 다시 한번 보여 주겠다는 포부를 담은 앨범이다. 약 7년 6개월 만에 카라의 이름으로 발매되는 완전체 앨범으로, 다섯 멤버가 곡 작업과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WHEN I MOVE'를 포함해 'Happy Hour', 'Shout It Out', 'Oxygen' 등 총 4곡이 수록됐다.

    한편, 카라의 스페셜 앨범 'MOVE AGAIN'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이 앨범은 현재 주요 음반 판매처에서 예약 판매되고 있다.

    유정민 / 사진제공 알비더블유(RBW)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