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신화 WDJ, '걍나와' 최초 3人 게스트 출격…텐션+예능감 폭발

신화 WDJ, '걍나와' 최초 3人 게스트 출격…텐션+예능감 폭발
입력 2022-11-22 09:49 | 수정 2022-11-22 09:50
재생목록
    신화 WDJ(이민우, 김동완, 전진)가 '걍나와' 최초 3인 게스트로 출격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신화 WDJ(김동완, 이민우, 전진)는 오는 23일 네이버 NOW.에서 방송되는 토크쇼 '걍나와'에 스물네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김동완, 이민우, 전진은 일자로 앉아 얼굴만 내민 채 화려하게 인사를 했고, 이후 다양한 댄스를 선보이며 신고식을 치렀다. 이들의 여전한 텐션과 댄스 실력이 시선을 모았다.

    또 세 사람은 네이버 NOW. 세로 화면에 맞게 돌아가 웃음을 자아냈다. 등받이가 있는 주인공 의자에 앉은 멤버가 자신의 지식in 질문을 읽으며 본격적인 토크를 시작했다.

    이 가운데 김동완은 "김동완 가수예요?"라는 질문을 읽었고, 전진은 "김동완에 대해서 모르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전진은 "전진, 오금고 하얀미소, 강타의 오른팔"이라는 글에 폭소했고, 이민우는 "이민우 오빠, 키 지금이라도 클 수 있을까요?"라는 질문에 종이를 구기며 "너 집 어디야? DM 보내"라고 발끈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미스틱스토리가 제작하는 '걍나와'는 다양한 분야의 셀럽들이 출연해 네이버 지식iN을 토대로 강호동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다. 매주 색다른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신화 김동완, 이민우, 전진이 출연하는 '걍나와' 24화는 오는 23일 오후 8시 공개된다.

    유정민 / 사진제공 네이버 NOW. '걍나와' 예고 영상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