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더보이즈 제이콥·현재·큐, '아하아' OST 두 번째 주자 합류

더보이즈 제이콥·현재·큐, '아하아' OST 두 번째 주자 합류
입력 2022-11-22 10:03 | 수정 2022-11-22 10:04
재생목록
    보이그룹 더보이즈 멤버 제이콥, 현재, 큐가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OST 두 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OST 제작사 오네스타컴퍼니 측은 더보이즈 제이콥, 현재, 큐가 가창에 참여한 ENA 월화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두 번째 OST '여름밤'이 오늘(22일) 공개된다고 전했다.

    '여름밤'은 부드러운 밴드 사운드의 여름밤 감성을 표현한 일렉 기타의 연주가 돋보이는 곡으로, 소중한 인연에 대한 고마움과 새롭게 피어난 삶에 대한 굳건한 의지가 담겨져 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드라마 스토리와 어울리는 더보이즈 제이콥, 현재, 큐 세 사람의 목소리가 극 중 일어나는 사건으로 여러 감정을 느끼는 주인공의 마음을 대변하며 극의 분위기를 한층 더 감성적으로 만들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모던 록 장르를 주도하는 9와 숫자들의 송재경이 작사, 작곡하고 더보이즈 멤버 제이콥, 현재, 큐 세 사람의 담백한 보컬이 더해져 신선한 음악적 케미를 선사, 극에 몰입감을 더할 전망이다.

    지난 21일 첫 방송된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속 여름(김설현 분)의 이야기가 전 세대의 강렬한 공감을 받으며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가운데, 오늘 방영 예정인 2화에서 여름과 대범(임시완 분)이 보여줄 다채로운 케미에 드라마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 제이콥, 현재, 큐가 가창한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OST Part. 2 '여름밤'은 오늘(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유정민 / 사진제공 오네스타컴퍼니, IST엔터테인먼트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