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템페스트 "신인상 다음 목표? 음악방송 1위"

템페스트 "신인상 다음 목표? 음악방송 1위"
입력 2022-11-22 16:48 | 수정 2022-11-22 16:49
재생목록
    그룹 템페스트가 차기 목표를 이야기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2일 서울 강북구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대강당에서 템페스트(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의 세 번째 미니앨범 'ON and ON'(온 앤 온)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지난 8월 미니 2집 발매 후 3개월 만에 돌아온 템페스트.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꿈을 향해 날아오르겠다는 포부를 새 앨범에 담았다. 타이틀곡에는 강렬한 사운드의 하이브리드 트랩 'Dragon'(드래곤)(飛上)이 낙점됐다. 높이 날아오르는 용의 모습을 꿈에 빗댔다. 멤버 루와 화랑이 작사에 참여했다.

    신보에는 '드래곤'을 비롯해 'Taste The Feeling'(테이스트 더 필링), 'Loving Number'(러빙 넘버), 'Raise Me Up'(레이즈 미 업)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그룹명처럼 가요계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신인 그룹 템페스트. 최근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과 '2022 지니 뮤직 어워드(GMA)'에서 남자 신인상을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

    루는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신인상을 받은 것 같다"며 "초심을 잃지 않고 배우는 자세로 임하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다음 목표는 음악방송 1위다. 또 내년에는 템페스트의 단독 콘서트를 열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4세대 아이돌 루키로서 힘찬 비상을 꿈꾸는 템페스트의 신보 전곡은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백승훈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