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김태영, '신입사원' 출연 확정…사회생활 만렙 이범役

김태영, '신입사원' 출연 확정…사회생활 만렙 이범役
입력 2022-11-24 13:10 | 수정 2022-11-24 13:10
재생목록
    배우 김태영이 드라마 '신입사원'에 출연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왓챠 익스클루시브 드라마 '신입사원'은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둔 작품으로 워커홀릭 차도남 파트장 종찬(권혁 분)과 그의 앞에 나타난 귀여운 늦깎이 신입사원 승현(문지용 분)의 아슬아슬 좌충달콩 사내연애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극 중 김태영은 우승현이 인턴으로 근무하게 된 광고 회사의 기획실 팀원 '이범' 역을 맡았다. 이범은 까다로운 종찬의 후배다운 깔끔하고 명료한 업무 수행 능력을 갖춘 직원으로 사회생활 만렙답게 우승현의 신입 생활을 돕고 회사 내 소식통으로 활약을 펼친다.

    김태영은 최근 극사실주의 드라마 '좋좋소(좋소 좋소 좋소기업)'에서 '이미나 대리'를 맡아 눈도장을 찍으며 주목받았다. 회사 경험이 전혀 없었음에도 대본과 극 중 상황에 충실히 임하는 열정과 연기력으로 현실감 100%의 '하이퍼리얼리즘' 캐릭터를 완성하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어 JTBC '나의 해방일지' 와 광고를 통해 열일 행보를 이어오고 있는 김태영이 드라마 '신입사원'을 통해 이전 작품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올 상반기 BL신드롬을 불러일으킨 '시맨틱 에러'에 이어 하반기 BL드라마의 돌풍을 몰고 올 '신입사원'은 왓챠 익스클루시브로 12월 21일부터 매주 1화씩 왓챠에서 공개된다.

    유정민 / 사진제공 와이원엔터테인먼트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