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리디아 표 이별송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왜 이렇게 됐니' 공개

리디아 표 이별송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왜 이렇게 됐니' 공개
입력 2022-11-24 15:21 | 수정 2022-11-24 15:21
재생목록
    가수 겸 작사가 리디아(Lydia)의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가 베일을 벗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디아가 참여한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Part.2 '왜 이렇게 됐니'가 발매됐다.

    '왜 이렇게 됐니'는 떠오르는 신예 작사가 정윤경과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 육상희, 심규태가 손잡고 만든 곡으로, 사랑이 떠나간 후 허전하고 아픈 마음을 녹여낸 팝 발라드 곡이다.

    '영원히 함께 하자던 굳게 다짐했었던 우리의 수많았던 그 얘기/모든 게 모든 게 다 소용없게 됐어 왜 이렇게 됐니' 등 이별을 겪은 이의 심정이 묻어나는 가슴 절절한 노랫말과 한번 들으면 귓가에 맴도는 애절한 멜로디, 웅장한 사운드가 돋보인다.

    특히 이번 OST는 리디아가 가창에 참여해 감동을 더했다. 리디아는 맑고 아름다운 보이스와 독보적인 감성, 섬세한 표현력으로 듣는 이들에게 깊은 감성을 안겨줄 예정이다.

    리디아는 지난 2011년 첫 싱글 '나 같은 사람'으로 데뷔해 다양한 앨범과 드라마 SBS '불새 2020', KBS1 '으라차차 내 인생',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바이트 미' 등 수많은 OST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곽시탈 작가의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는 사회가 요구하는 기준에 저항하는 여성스러운 남자 송세하와 남성스러운 여자 피바다의 자아 찾기 힐링 로맨스 작품이다.

    한편 리디아가 참여한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Part.2 '왜 이렇게 됐니'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호영 / 사진출처 요구르트 스튜디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