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김상우, 최수영과 티격태격하는 귀여운 매니저(팬레터를 보내주세요)

김상우, 최수영과 티격태격하는 귀여운 매니저(팬레터를 보내주세요)
입력 2022-11-25 10:31 | 수정 2022-11-25 10:31
재생목록
    배우 김상우가 '팬레터를 보내주세요'에서 최수영과의 케미로 시청자에 눈도장을 찍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지난 18일 첫 방송된 MBC 4부작 금토드라마 '팬레터를 보내주세요'(연출 정상희/극본 박태양/제작 아센디오)는 연예계 인생 최대 위기를 맞이한 여배우와 가짜 팬레터 답장으로 딸의 팬심을 지켜야만 하는 남자의 탈덕 방지 로맨틱 코미디다.

    김상우는 극 중 대한민국의 대표 톱 배우 한강희(최수영 분)의 매니저 '허훈'으로 분하며 귀엽고 발랄한 매니저의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극 중 캐릭터들과 케미를 선보이며 시청자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김상우는 화가 난 강희를 말리려다 한소리 듣고는 바로 깨갱하는가 하면, 강희의 열렬한 팬인 유나(신연우 분)의 병실에 먼저 들어가라고 훈의 등을 떠미는 강희에게 "그렇게 걱정되시는 분이 실내에서 선글라스는 좀 그렇지 않나?"라며 받아치는 등 한강희와 티격태격 남매 케미를 발산하며 극의 분위기를 환기시켰다.

    뿐만 아니라 김상우는 평소에 티격태격하다가도 결정적인 순간에는 한강희를 위해 나서 제 몫을 다하는 모습을 보이며 자신만의 캐릭터 소화력과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로 매니저이자 귀여운 동생 같은 허훈의 모습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시청자들은 "김상우 배우랑 훈 캐릭터가 너무 잘 어울린다", "따듯하게 볼 수 있는 드라마다", "허당끼 넘치는 매니저 귀엽다", "매니저 역이 김상우 배우랑 찰떡이다", "드라마 너무 재밌는데 4부작이라니 아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상우가 출연하는 MBC 4부작 금토드라마 '팬레터를 보내주세요' 3회는 오늘(25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유정민 / 사진제공 MBC 금토드라마 '팬레터를 보내주세요'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