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김서형, 감성퀸으로 연기 변신 예고(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

김서형, 감성퀸으로 연기 변신 예고(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
입력 2022-11-25 15:25 | 수정 2022-11-25 15:25
재생목록
    배우 김서형이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에서 감성 퀸으로의 연기 변신을 예고한다. [제공: 왓챠 제작: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비욘드제이 감독/각본: 이호재 출연: 한석규, 김서형, 진호은 외]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SKY 캐슬](2018), [마인](2021), '여고괴담 여섯 번째 이야기: 모교'(2021) 등의 강렬한 작품에서 장르를 압도하는 연기력을 보여 준 배우 김서형이 OTT 플랫폼 왓챠와 차기작을 함께한다. 김서형은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에서 그간의 캐릭터와는 다른 매력이 있는 감성적인 연기를 보여 주며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증명했다. 오는 12월 1일 공개되는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는 한 끼 식사가 소중해진 아내를 위해 서투르지만 정성 가득 음식 만들기에 도전하는 남편과, 그의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드라마.

    김서형은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에서 한 끼 식사가 소중해진 워킹맘 '다정'으로 변신해 지금까지 보여 준 적 없는 색다른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출판사 대표인 '다정'은 예상치 못한 사건으로 인생을 돌아보며, 남편 '창욱'(한석규)이 직접 요리해 준 음식을 먹는 데서 새로운 행복을 찾는 캐릭터.

    연출을 맡은 이호재 감독은 "제작팀과 기획팀 모두 김서형 배우에 대한 기대감이 있었다. '다정' 캐릭터를 완벽히 구현해 낸 것은 김서형의 뛰어난 해석 덕분"이라 밝히며 "연기 스펙트럼에 한계가 없는 배우다. 한석규와 김서형의 새로운 시너지 기대해도 좋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원작자인 강창래 작가가 지난 10월,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GV에서 "김서형 배우가 연기한 '다정'이 실제 내 와이프와 굉장히 유사해서 놀라웠다"고 소감을 밝혔을 만큼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 주었다.

    한편 김서형의 새로운 '감성퀸'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는 12월 1일 왓챠에서 공개된다.

    유정민 / 사진제공 왓챠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